반니 미스테리오시 미소니의 2020 S/S 컬렉션 쇼가 열린, 밀라노의 공영 수영장 반니 미스테리오시(Bagni Misteriosi, 영어로 Mysterious Baths). 1937년에 오픈한 이래 한동안 버려져 있던 이 수영장이 최근 복원 사업을 통해 다시금 모습을 드러냈다. 시내 중심가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고, 오페라 음악과 훌륭한 음식도 즐길 수 있다. 겨울에는 거대한 아이스링크로 변신한다.
셀프리지스 시네마 1백 년 넘는 역사를 가진 셀프리지스 백화점.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위치한 이곳 백화점에 최근 3개의 스크린을 가진 최첨단 영화관이 들어섰다. 영화관 안에는 와인과 샴페인, 다채로운 식사 메뉴를 갖춘 바가 별도로 구비되어 있고, 아늑하고 우아한 인테리어를 갖춘 상영관은 최고의 음향 시설을 자랑한다. 자세한 내용은 hecinemaatselfridges.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셀린 향수 부티크 파리 생토노레에 오픈한 셀린의 첫 번째 향수 부티크. 에디 슬리먼이 디자인한 아르데코풍의 향수 병에서 영감을 받은 인테리어로, 아티스트 루이사 가디니, 로셸 골드버그, 카밀라 레이먼 등의 작품도 매장과 우아하게 어우러져 있다. 이곳에서 슬리먼이 발표한 유니섹스 향수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총 11개의 향으로 선보인다.
노드스트롬 스토어 뉴욕 패션위크가 끝난 직후인 지난 10월, 센트럴 파크 남쪽 57번가에 위치한 노드스트롬(Nordstrom) 플래그십 스토어의 오픈 이벤트가 열렸다. 안나 윈투어, 케이티 홈스, 조언 스몰스 등 패션계 유명인사들이 총출동했으며, 버버리와 협업한 콘셉트 룸도 시선을 사로잡았다. 7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췄고, 쇼핑부터 수선, 선물 포장, 주문 픽업과 반품이 가능한 원 스톱 쇼핑 스페이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