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편안한 속옷을 찾는다면? 브라렛을 추천해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가슴 자유선언! 노브라가 부담스럽다면 브라렛을 도전해보자. | 언더웨어 브랜드,브라렛,브라렛 추천,인에이,아베크부

  inA ‘자기 몸 긍정주의 (Body Positive).’ 몸무게나 체형에 얽매이지 않고 자신의 몸 자체를 사랑하는 것을 뜻한다. 자기 몸 긍정주의가 확산되면서 미에 대한 고정관념을 탈피하고 ‘있는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패션계 또한 플러스 사이즈 모델, 시니어 모델 등 다양한 미의 기준을 제시하는 한편, 여자의 오랜 아름다움의 기준 ‘가슴’에 대한 생각도 변화했다. 숨 막히게 꽉 조이는 와이어와 보형물로 가슴의 아름다움을 만들어냈던 과거와 달리,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가슴을 추구하게 된 것. 가슴의 자유를 외친 여자들에게, 노브라가 부담스럽다면 착용하기 좋은 브라렛 브랜드를 추천한다.      인에이 건강하고 여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언더웨어 브랜드.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파스텔 톤의 컬러 조화와 다양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Vive Vive   비브비브 프랑스어로 만세, 스페인어로 삶과 생활을 뜻하는 단어인 ‘비브’. 속옷을 입을 때 만세! 하는 감탄사가 나올 수 있게끔 ‘삶’이 한결 편해지는 제품을 만드는 브랜드이다.     Avec Vous   아베크 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는 브랜드. 내추럴한 레이스 소재가 돋보인다.       이외에도 SPA 브랜드 코스, 앤아더 스토리를 비롯해 여러 직구 사이트에서도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브라렛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