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망의 뉴욕 루프탑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영화 속 한장면 같은 뉴욕의 핫한 루프트바 10

01

소호에서 칠링, 알로 루프탑

Arlo Rooftop

진정한 ‘소호 바이브’를 느껴보고 싶다면? 알로 루프탑을 찾으면 된다. 이 곳에서는 칵테일은 물론, 영화 관람까지 즐길 수 있다. 퇴근 후 혹은 주말 오후 이 곳을 찾아 해질녘의 허드슨 강을 바라보며 알로 루프탑의 시그너처 칵테일로 지친 마음을 달래보자.

위치 Arlo Rooftop, 231 Hudson St.

홈페이지 www.arlohotels.com/arlo-soho/eat-and-drink/arlo-roof-top

 

 

02

도심 속 작은 숲, 굿 비헤비어 메이드 호텔

Good Behavior at MADE Hotel

환상적인 뉴욕의 뷰와 트로피칼 매력의 티키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이 라운지는 메이드 호텔 18층에 위치하고 있다. 고급스럽게 세팅된 식물 장식과 나무로 이루어진 천장 인테리어는 복잡한 도심을 떠나 싱그러운 숲 속에 있는 기분이 들게끔 만들어준다.

위치 Good Behavior at MADE Hotel, 44 W. 29th St.

홈페이지 www.mrandmrssmith.com/luxury-hotels/made-hotel

 

03

<바닐라스카이>의 한장면, 더 루프 퍼블릭 호텔

영화 <바닐라 스카이>의 명장면을 연상케하는 풍경이 펼쳐지는 이곳은 뉴욕의 스카이라인을 바라보기에 제격인 더 루프다. 선셋 드링크를 즐기기 좋은 야외 테라스부터 근사한 밤을 보낼 고급 바까지, 로맨틱한 연인 혹은 드레스로 차려입은 친구들과 특별한 여름밤을 보내고 싶다면 이곳으로 찾아가 볼 것!

위치 The Roof at PUBLIC Hotel, 215 Chrystie St. 

홈페이지 www.publichotels.com/eat-and-drink/the-roof

 

04

도시의 천국, 헤븐 루프탑

Haven Rooftop

번잡한 극장 디스트릭트 윗편, 안락한 카바나와 칵테일이 준비된 도시의 천국 같은 이 곳은 헤븐 루프탑이다. 선박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공간에서 화려한 불빛과 음악 그리고 칵테일에 취하다보면 여행 욕구가 솟아오른다. 이 곳의 메인 메뉴인 참치 타르타르와 칵테일만 있으면 지상 낙원이 따로 없을 듯!

위치 Haven Rooftop, 132 W. 47th St.

홈페이지 www.havenrooftop.com

 

05

뉴욕의 하바나, 어줄 온 더 루프탑

Azul on the Rooftop

올드 하바나의 활기찬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온 듯한 바. 호텔 휴고 꼭대기 층에 위치한 어줄 온더 루프탑에 앉아있으면 로어 맨해튼의 뷰가 한 눈에 들어온다. 이 곳의 특별 드링킹은 샹그리아 그리고 블러드 오렌지 코스모폴리탄 파리스 칵테일! 놓치면 후회한다.

위치 Azul on the Rooftop, 525 Greenwich St.

홈페이지 www.azulrooftop.com

 

06

뉴요커의 놀이터, 미스터 퍼플

Mr. Purple

흥겨운 분위기에서 시원한 여름 밤을 보내고 싶다면 이 곳을 찾을 것. 호텔 인디고에 위치한 미스터 퍼플은 아티스트의 세련된 아틀리에처럼 느껴지는 곳이다. 시티뷰가 펼쳐지는 인피니트 풀장 또한 일품. 로어이스트 사이드의 활기찬 분위기가 느껴지는 이곳에서, 더티 마티니를 마셔야 진정한 ‘뉴요커 스피릿’을 느낄 수 있다.

위치 Mr. Purple, 180 Orchard St, 15th Floor

홈페이지 www.mrpurplenyc.com

 

07

타임스퀘어 럭셔리 플레이스, 클라우드 스트릿 소셜 루프탑

St. Cloud Social Rooftop

번잡한 타임스퀘어에서 벗어나 우아한 휴식을 맞이할 수 있는 곳이다. 세련된 디자인의 ‘비어가든’에서 사람들과 어울리거나 ‘스카이팟’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누릴 수 있다. 치명적인 맛을 가진 세 종류의 마가리타 중 한가지를 맛볼 것!

위치 St. Cloud Social Rooftop, 6 Times Square

홈페이지 www.theknickerbocker.com/dine/st-cloud

 

08

파티피플이 모이는 곳, 피에이치-디 앳 더 드림 다운타운

PH-D at The Dream Downtown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그림 같은 뉴욕 시티뷰에 우아한 가드닝이 비현실적으로 아름다운 피에이치-디 앳 더 드림 다운타운에서 셔터를 눌러보자. 이곳은 뉴욕의 명물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을 감상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위치에 있다. 게다가 저녁이면 핫한 디제잉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추천 메뉴는 오이향의 큐컴버 스매시.

위치 PH-D at The Dream Downtown, 355 W. 16th St. 

홈페이지 www.phdlounge.com

 

09

루프탑에서의 피크닉, 르 뱅

Le Bain

스탠다드 호텔의 꼭대기, 초록색 잔디와 알록달록한 소파들이 어울러진 흥미로운 플레이스, 르 뱅이다. 대용량의 칵테일 피처와 함께 여름날의 피크닉이 펼쳐지는 르 뱅은 낮과 밤에 상관없이 늘 찾아가고 픈 핫플이다. 환상적인 분위기 때문에 어떤 음식을 먹어도 맛있겠지만, 이곳의 메인 메뉴를 놓지고 싶지 않다면 칵테일과 곁들이기 좋은 달콤하고 풍미 있는 크레페를 주문하길.

위치 Le Bain, 848 Washington St.

홈페이지 www.standardhotels.com/new-york/features/le-bain

 

10

뉴욕 속 비밀의 화원, 갈로우 그린

Gallow Green

습한 도시의 여름 밤, 오아시스 같은 곳을 찾고있다면? 갈로우 그린으로 향해보자. 도심 속 비밀의 화원 같은 신비로운 가드닝에서 참치회와 치즈 플레이트 또는 진과 오이, 멜론, 허니 소다로 이루어진 허니팟 세트를 마음껏 맛보길!

위치 Gallow Green, 542 W. 27th St

홈페이지 www.mckittrickhotel.com/gallow-green

 

 

본 기사는 하퍼스바자 US 웹사이트의 '#TheLIST: 21 of the Best Rooftop Bars in NYC' 기사를 바탕으로 작성됐습니다.

영화 속 한장면 같은 뉴욕의 핫한 루프트바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