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EBRITY

블랙핑크 로제, 브루노 마스와의 히트곡 ‘아파트’로 MTV VMA ‘올해의 노래상’ 수상

K팝 최초의 역사적 순간을 기록한 로제, 블랙핑크 팀과 개인 모두 수상 기록 세웠다!

프로필 by 홍상희 2025.09.08

로제, K팝 아티스트 최초 MTV VMA ‘올해의 노래상’ 영예!

사진/게티이미지

사진/게티이미지


블랙핑크 로제가 2025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VMA)에서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올해의 노래' 부문을 수상하며 역사적인 순간을 만들었다.


로제는 브루노 마스와 협업한 글로벌 히트곡 '아파트'로 무려 8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강력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그중 가장 주목받는 주요 부문인 ‘올해의 노래상’을 품에 안은 로제는 시상식 무대에서 “가장 먼저 저를 믿어주고 함께해 준 브루노 마스와 모든 팀원들에게 감사하다. 그간의 노력이 보상받는 순간이라 더욱 의미 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사진/@Oscar de la Renta

사진/@Oscar de la Renta

트랩리스 디자인에 프린지처럼 흩날리는 스커트가 더해진 Oscar de la Renta의 드레스를 착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룹 블랙핑크는 이번 시상식에서 '베스트 그룹상’을, 리사는 ‘베스트 K 팝’을 함께 수상하며 팀과 개인 모두의 저력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로제는 ‘올해의 노래상’ 외에도 ‘올해의 비디오상’, ‘베스트 팝’, ‘베스트 K 팝’ 등 총 8개 부문 후보에 오르며 글로벌 아이콘다운 존재감을 다시 한번 증명하기도.

관련기사

Credit

  • 사진/각 크레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