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작을수록 멋져! 초여름을 위한 미니 백 5

거대한 빅 백에 지친 이들을 위한 ‘스몰 테라피’, 작을수록 빛을 발하는 미니 백 스타일링

프로필 by 김미강 2025.05.15

윤이재

@yun.e.jae

@yun.e.jae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당장 따라 하고 싶은 근사한 데일리 룩을 선보이는 윤이재는 한여름에 어울리는 완벽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청량 그 자체인 하늘색 슬립 미니 원피스에 빨간 메리제인 플랫 슈즈와 짙은 네이비 컬러의 볼캡을 매치한 후, 유쾌한 레오퍼드 무늬의 둥근 미니 백으로 포인트를 줬다. 생경한 듯하지만 서로 조화롭게 어울리는 아이템의 조합이 돋보인다.


오눅

@onnuk_

@onnuk_

얼굴을 가렸음에도 탁월한 스타일 포스로 시선을 사로잡는 오눅. 캐주얼한 볼캡에 레드 컬러의 프린트 반팔 티와 귀여운 단추 장식이 포인트인 핑크색 쇼츠, 니삭스 양말로 유니크한 매력이 특징인 룩을 완성했다. 여기에 키 링을 장식한 앙증맞은 크기의 미니 백을 곁들여 오눅만의 남다른 매력이 전해지는 룩을 선보였다.


김나영

@nayoungkeem

@nayoungkeem

보는 것만으로도 싱그럽고 유쾌한 분위기를 전하는 김나영의 데일리 룩에서 빠질 수 없는 건 청량한 컬러 조합과 자그마한 사이즈의 가방이다. 레몬의 상쾌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담은 옐로 컬러 반팔 티에 도트 무늬 미니스커트를 입고 경쾌한 선글라스와 운동화, 그리고 메탈 소재의 미니 백을 더해줬다.


차정원

@ch_amii

@ch_amii

멀리서도 시선을 사로잡을 고급스럽고 우아한 룩을 선보인 차정원.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슬리브리스 블랙 터틀넥에 깊이 있는 보라색 트위드 미디스커트를 입고, 커다란 벨트와 대비되는 작은 보라색의 미니 토트백을 곁들였다. 가방이 지닌 컬러감 덕에 우아한 룩이 지루하거나 밋밋하게 느껴지지 않는 점이 돋보인다.


페기 구

@peggygou_

@peggygou_

DJ라는 본업만큼이나 패션도 잘하는 페기 구. 각양각색의 트렌디한 아이템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자유롭게 즐기는 페기 구는 심플한 자켓과 데님 팬츠로 완성한 룩에 루이비통의 데님 소재 미니 백을 매치해 경쾌한 포인트를 살렸다.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