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겹쳐 입어요, 셔츠와 니트 조합

겹쳐 입기의 매력! 가을 날씨에 어울리는 니트와 셔츠 레이어드 방식

프로필 by 김미강 2024.10.24
이청아
@leechungah

@leechungah

요즘처럼 청명한 가을날에 어울리는 니트와 셔츠 조합의 모범 사례를 보여준 이청아. 세련된 네이비 컬러의 케이블 크롭트 니트 톱에 하늘색 셔츠를 매치한 후 베이지 컬러 팬츠를 입어 전체적으로 클래식하고 우아한 느낌을 주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중후하면서도 정돈된 느낌을 더해줄 브라운 레더 벨트와 커다란 실버 이어링도 룩에 존재감을 더해준다.

제니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솔로 활동으로 글로벌한 활약을 이어가며 동분서주 중인 제니 역시 보기만 해도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레이어드 룩을 선보였다. 도톰한 두께의 브라운 니트 톱에 얇은 데님 셔츠를 겹쳐 입고 체크 패턴의 벌룬스커트를 매치했다. 경쾌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모두 갖춘 샤넬의 데님 체인 백까지 더해 다양한 매력이 돋보이는 셔츠와 니트의 ‘꿀 조합’ 룩을 완성했으니 눈여겨볼 것.

장원영
@for_everyoung10

@for_everyoung10

반팔 니트를 색다르게 즐기고 싶다면 장원영의 데일리 룩을 참고해 보길. 얇고 부드러운 소재의 그레이 니트 피케 톱을 하늘색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하는 유니크한 소녀 감성을 보여줬다. 장원영처럼 네이비 미니스커트를 매치하고 양말과 빈티지 안경, 미니 백을 함께 곁들인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사랑스러운 스쿨 걸 룩이 완성된다.

김지영
@_diyom_

@_diyom_

변치 않는 클래식 룩이자 청순한 첫사랑 이미지를 완성시켜 줄 화이트 셔츠와 핑크 니트 조합으로 시선을 집중시킨 김지영. 부드러운 딸기우유 컬러의 브이넥 니트 톱과 화이트 셔츠의 조합은 요즘 같은 간절기에 즐기기 좋은 데일리 룩이다. 깔끔한 데님 팬츠부터 다양한 디자인의 스커트 등 폭넓은 아이템과 두루 어울린다. 든든한 아우터만 걸친다면 한겨울까지도 유용할 스타일!

김수미
@sumigeem

@sumigeem

김수미가 선보인 데일리 룩은 나이와 스타일에 구애받지 않는, 모두가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룩의 대표적인 스타일이다. 단정한 스트라이프 셔츠와 아이보리 컬러의 케이블 니트를 선택한 후, 여유로운 실루엣의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언제 어디서 입어도 질리지 않으며, 세월이 지나도 촌스럽게 느껴지지 않는 클래식 캐주얼룩의 대표적인 조합이라 할 수 있다.

관련기사

Credit

  • 사진/ 각 셀럽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