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 나이, 예쁜 계절. 가장 찬란한 날의 리즈.
스물네 살 청년 시절의 사진, 평생동안 사랑한 달항아리, 삽화와 기고문이 꼼꼼히 정리된 스크랩...
저녁이 있는 삶을 예술로 채우는 건 정녕 이룰 수 없는 꿈일까?
대체불가 류승범에게 변한 것과 변하지 않은 것
제14회 광주 비엔날레는 예술이 어떻게 역사적 트라우마를 다루고 새로운 내러티브로 승화할 수 ...
“살아가는 데 있어서 작전이 필요하다”는 안도 타다오에게 당신 인생에서 가장 유효했던 작전이...
싱어송라이터 윤지영이 써내려간 사적인 고백이 나의 기억 속 잊혀져가던 한 장면과 포개어진다....
도시인의 일상을 통해 고독과 상실을 묘사했다고 알려진 에드워드 호퍼는 풍경화를 그릴 때 가장...
K-코미디의 세계화를 꿈꿔온 <피식쇼>의 3인방이 마침내 미국의 심장부를 점령한 날.
10여 년 전 어느 피처 에디터가 적어 내려간 비범한 문장에서 한 줄의 희망을 발견했다.
리움미술관에서 열리는 전시는 아시아라는 낯선 지형에서 시도하는 새로운 예술 실험이다.
단 하나의 단어로 정의할 수 없는 이 시대의 아이콘 아이유, 그리고 민낯의 이지은.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의 창립자이자 디자이너 마틴 마르지엘라가 시각예술가로 다시 나타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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