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진짜 이게 된다고???' 이소라×신동엽, 23년 만에 재회
예고만으로 이미 대박난 유튜브 '슈퍼마켙 소라' #비현실적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웹 예능 <슈퍼마켓 소라> 티저화면 캡처
"진짜 이게 된다고?"라는 반응이 저절로 나오는 이 파격적인 재회는 이소라의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서 이뤄지게 됐다. 해당 채널은 29일 티저 영상 한 편만으로 기대치를 그야말로 최고치로 끌어올렸다. MC 이소라가 마주하는 첫 번째 게스트가 신동엽이기 때문.
약 1분 가량의 티저 영상은 이소라와 신동엽의 목소리가 담긴 대화로 시작된다. 자신들이 사귀고 헤어졌던 시기, 그리고 23년 만에 재회하게 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 하는 두 사람. 이소라가 "지금 이렇게 만나고 있는 게 너무 비현실적인 거 알아?"라고 말하자, 신동엽은 "근데, 나는 오면서 나 초대해줘서 너무 고맙다고 생각했어"라고 화답한다.
이어 등장한 화면에서 두 사람은 반갑게 술잔을 부딪힌다. 러브샷을 시도하려던 이소라는 "이런 것(러브샷)까지 하면 안 되겠다"라고 스스로 중단한다. 앞서 신동엽이 이효리와 러브샷을 했던 것에 대해 이소라가 이야기를 꺼내자, 신동엽이 "효리와 너는 느낌이 조금 다르지"라고 멋쩍게 웃는다.

웹 예능 <슈퍼마켓 소라> 포스터
제작 총괄을 맡은 메리고라운드 원정우 본부장은 “이소라와 신동엽이 마주 앉고 나서부터 모든 스태프들의 숨소리까지 들릴 정도로 긴장된 분위기에서 시작했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두 사람은 지난 23년 동안 하지 못했던 많은 이야기를 나누며 오랜 친구의 만남처럼 편한 분위기로 대화를 나눴다. ‘슈퍼마켙 소라’의 첫 에피소드를 기대해 달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슈퍼마켙 소라'는 오는 12월 6일 오후 6시 유튜브 메리앤시그마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슈퍼마켙 소라 화면캡처
Celeb's BIG News
#스트레이 키즈, #BTS, #엔믹스, #블랙핑크, #에스파, #세븐틴, #올데이 프로젝트, #지 프룩 파닛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