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탬버린즈는 왜 성수동에 텅 빈 건물을 만들었을까?

성수동에 뉴 랜드마크, 탬버린즈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가 오픈했다.

프로필 by BAZAAR 2023.11.21
사진/ 탬버린즈 제공

사진/ 탬버린즈 제공

늘 새로운 방식으로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는 탬버린즈가 신사, 삼청에 이은 3번째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한국의 브루클린 성수동에 오픈했다. 콘크리트 골조만 남겨져 있는 성수동의 한 건물 아래, ‘Viewer in the garden – 생경한 형태의 정원‘을 주제로 한 탬버린즈가 식물과 땅과 함께 생동하고 있다.  
 
규정되지 않은 향수들을 선보이는 탬버린즈의 새로운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의 공간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고 있다. 골조만 남겨놓은 채 웅장하게 자리하고 있는 건물은 탬버린즈의 도전정신을 나타낸다. 반면 지상과는 다르게 지하 공간은 하얀 벽과 잘 정돈된 분위기로, 그 대비에서 오는 공허함, 쓸쓸함, 생동감, 즐거움 따뜻함 등 다양한 감정이 느껴지게 연출했다. 이는 인생을 살아가며 느끼는 희로애락을 표현한 것. 스토어 내에 위치한 이재헌 작가의 작품은 공간에서 받는 복합적인 감정을 대변하고 있는 우리들의 자화상처럼 느껴진다.  
 
사진/ 탬버린즈 제공

사진/ 탬버린즈 제공

오픈 직후 줄이 건물 한바퀴 반을 두를 만큼 뜨거운 관심을 받은, 탬버린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블랙핑크 제니와 함께한 캠페인을 통해 선보인 새로운 퍼퓸 컬렉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립밤, 캔들 등의 신제품들과 쉘 퍼퓸 핸드, 샤워 리바디 등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누구보다 먼저 제니 캠페인 속 새로운 퍼퓸 컬렉션을 구매하고 싶다면, 이번 주말 탬버린즈 성수동 플래그십 스토어에 가보시길.
 
 
<탬버린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연무장 5길 8
운영 시간: 매일 오후 12시 – 오후 9시
 

Credit

  • 어시스턴트 에디터/ 홍준
  • 사진/ 탬버린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