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무가공 조인성 궁금해? <어쩌다 사장3> 조사장의 찐매력!

돌아온 조사장, 어쩌다 미국에서 화려한 귀환 #김밥 #대게라면

프로필 by BAZAAR 2023.10.27
사진 / BAZAAR DB

사진 / BAZAAR DB

디즈니+ 시리즈 <무빙> 스틸

디즈니+ 시리즈 <무빙> 스틸

배우 조인성이 비행 능력을 지닌 드라마 <무빙> '김두식' 캐릭터를 벗고, 차태현과 함께 인간미 가득 넘치는 '조사장'으로 대중 곁에 돌아왔다. 미국 몬터레이에서 진행된 tvN <어쩌다 사장3>다!
 

<어쩌다 사장3>, 경력직 조사장

tvN <어쩌다 사장3> 조인성 포스터

tvN <어쩌다 사장3> 조인성 포스터

<어쩌다 사장3>는 지난 26일 첫 방송과 함께 시청률 5.9%(닐슨코리아,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하며 곧바로 화제가 됐다. 미국 몬터레이에 위치한 아세아 마켓을 운영하게 된 '조사장' 조인성에 대한 관심과 반가움이 십분 반영된 결과다.
tvN <어쩌다 사장3> 화면 캡처

tvN <어쩌다 사장3> 화면 캡처

'알바즈' 윤경호, 임주환, 그리고 한효주에 업무를 나누고 현장을 효율적으로 컨트롤하는 그의 모습은 '경력직 조사장'의 포스가 물씬 풍겼다. 또한 능숙한 대게라면으로 '프로 셰프'의 모습을 내뿜고, 새롭게 마주한 대규모 김밥에 경악하는 조인성은 모습은 <어쩌다 사장3>의 화려하고 반가운 귀환을 시청자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키는 역할을 했다.
 

조인성 인간미에 '흠뻑'(feat.한효주)

사진 / BAZAAR DB

사진 / BAZAAR DB

윤경호와 임주환과 함께 첫 회 '알바즈'에 다시 포함된 한효주. 특히 최근에는 <무빙>으로 조인성과 부부 호흡을 맞췄던 터. 영어와 일어까지 능숙한 한효주의 재능에 여러 도움을 받은 조인성은 "우리 (한)효주 가면 아무것도 못 하겠는데?"라고 걱정하며 "이따가 밤에 조용히 여권만 뺏어 가지고 와"라는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조인성은 최근 한효주와 함께 진행한 바자 커플 화보 촬영과 'B대면 Q&A' 등을 통해 진득한 인간미, 솔직한 매력 등을 몽땅 내비친 바 있다. 당시 조인성은 "스무살로 돌아가고 싶지 않다. 더 잘할 자신이 없다", "맛집은 공유하는 게 아니다. 절대, 절대! 방이동에 국수집..네. 여기까지", "오랜만에 효주 덕분에 바자 커플 화보도 찍고, 많이 성공했다" 등 위트가 잔뜩 묻어나는 멘트로 현장을 시종 사로잡았다.
 

'어쩌다' 알바즈, 누가 또 오나?

총 12회로 예정된 <어쩌다 사장3>의 알바생 역시 관심사다. 본디 알바생이었으나, 정식 직원이 된 윤경호, 임주환 외에도 시즌 1~2에서 얼굴을 보인 바 있는 박병은, 한효주, 박보영, 박인비, 홍경민을 비롯해 이번 시즌의 뉴페이스 박경림, 김아중 등의 방문도 예고된 상황. 이외에도 아직 공개되지 않은 '누군가'가 또 방문하게 될지는 초미의 관심사가 될 예정!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45분 tvN 방송.
사진 / BAZAAR DB

사진 / BAZAAR DB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박현민
  • 사진 / BAZAAR DB·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