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가기 전에, 트랙 쇼츠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여름이 가기 전에, 트랙 쇼츠

여름의 끝을 잡고! 트랙 쇼츠의 거부할 수 없는 매력

BAZAAR BY BAZAAR 2023.08.24

채원

사진/ @jupppal

사진/ @jupppal

없어서 못 구한다는, 그야말로 레어템인 아디다스와 스포티 앤 리치의 콜라보레이션을 입고 ‘인증샷’을 업로드한 르세라핌 채원. 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근사하게 어우러진 하늘색 트랩 톱과 쇼츠는 그 자체로 남다른 존재감을 발한다. 각종 콜라보레이션이 이어지는 요즘, 가장 ‘핫’한 협업 컬렉션으로 완성한 채원의 사랑스러운 스포티 룩.
 

김나영

사진/ @nayoungkeem

사진/ @nayoungkeem

컬러 플레이의 제왕 김나영이라면 평범한 그린 컬러 트랙 쇼츠 스타일링도 당장 따라 하고 싶을 정도로 멋스럽게 완성한다. 스타일링하기 쉽지 않을 비비드한 그린 컬러 아디다스 트랙 쇼츠와 클래식한 샤넬의 트위드재킷, 대범한 프린트 티셔츠로 그녀만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완성했다. 탁월한 스타일 감각의 소유자가 아니라면 선뜻 따라 하기 어려운, 그렇기에 더욱 눈길이 가는 김나영의 데일리 룩은 볼수록 매력적이다.
 

미미

사진/ @mimmiiiya

사진/ @mimmiiiya

경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즐기는 오마이걸 미미. 쾌활하고 귀여운 성격답게 트랙 쇼츠도 그녀만의 스타일로 연출했다. 검정색 아이다스 트랙 쇼츠와 가젤을 신고 귀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톱으로 시원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가 돋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레이어드한 서머 주얼리도 포인트!
 

오눅

사진/ @own.npc

사진/ @own.npc

여행을 떠난 오눅의 데일리 룩에서 가장 눈길을 사로잡은 아이템 역시 트랙 쇼츠다. 심플한 화이트 컬러에 블랙 라이닝의 트랙 쇼츠를 입고 자전거를 타며 자유로운 여행을 즐겼다. 자칫 심심해질 수 있는 룩에 세실리아 반센 스니커즈와 시스루 양말, 귀여운 헤어핀을 매치해 포토제닉한 룩을 선보였다.
 

이주연

사진/ @jupppal

사진/ @jupppal

바닷가로 여행을 떠난 이주연은 로맨틱한 화이트 레이스 톱과 아우터에 블루 컬러의 아디다스 트랙 쇼츠를 매치해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룩을 완성했다. 서로 상반되는 소재와 무드의 아이템의 조합이 기대 이상으로 근사하며, 보는 것만으로도 여름 바캉스 시즌의 청량한 에너지가 느껴지는  듯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