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불가리 행사장에 방문해 활짝 미소 지은 리사에게서 요즘 화제인 투스젬이 포착됐다. 고풍스럽고 우아한 룩, 헤어 메이크업에 자그마한 투스젬을 더해 하이주얼리만큼 시선을 집중시켰다. 치아 표면 위에 큐빅 파츠나 보석을 장식하는 투스젬 패션은 리사가 뮤직비디오에서도 착용해 화제를 모았던 스타일이기도.
최근 투스젬 스타일에 푹 빠진 듯 보이는 채영. 그녀의 SNS 피드에는 투스젬을 착용한 모습이 종종 업데이트되는데, 무대에 오르기 전 활짝 웃은 모습으로 반짝이는 큐빅 장식 투스젬을 선보인 채영의 스타일은 유니크하면서도 싱그럽다. 올드 스쿨 스타일로 꾸민 옷차림과도 찰떡궁합!
사랑스러운 하트 큐빅 투스젬을 선택한 아이즈원 최예나. 치아 하나에만 투스젬 포인트를 더하는 셀럽들과 달리, 모든 앞니에 하트 모양 투스젬을 장식해 유니크함을 더했다. 한 줄로 이어지도록 장식해 마치 귀여운 교정기처럼 보이도록 연출한 점이 포인트.
에스파 닝닝도 한 방송을 통해 투스젬에 푹 빠졌다고 밝혔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스쿨룩 차림에도 그녀의 투스젬은 은은하게 빛을 발한다. 투스젬이 잘 보일 수 있도록 환한 미소를 잃지 않는 애티튜드 역시 기억해야 한다.
파워풀한 댄스와 당당한 애티튜드로 늘 화제를 모으는 가비. 평소에도 과감한 스타일을 즐기는데, 큐빅 스톤 투스젬 스타일을 선보여 시선을 집중시켰다. 포멀하게 정돈한 헤어 메이크업과 블랙 룩이 조금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가비처럼 작은 투스젬으로 포인트를 즐겨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