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워도 포기할 수 없어! 서머 니트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더워도 포기할 수 없어! 서머 니트

무더위에 더욱 빛을 발하는 서머 니트 스타일링

BAZAAR BY BAZAAR 2023.07.31

김나영

사진/ @nayoungkeem

사진/ @nayoungkeem

부드럽고 온화한 느낌이 특징인 앙고라 니트를 여름에도 즐길 수 있다. 경쾌한 핑크 컬러 앙고라 소재의 반팔 니트를 선택한 김나영처럼! 니트 소재지만 보는 것만으로도 청량한 분위기를 전하는 컬러를 선택하고, 베레모와 가벼운 나일론 크로스백을 선택해 독보적인 매력의 서머 룩을 완성했다.
 

예리

사진/ @yerimiese

사진/ @yerimiese

여름에도 꾸준히 사랑받는 니트 톱은 바로 폴로 랄프로렌의 케이블 니트 톱이다. 클래식한 스타일이라 어느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며, 다채로운 컬러로 출시돼 각자의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장점이 돋보인다. 화사한 핑크 컬러 니트 톱에 데님 팬츠를 매치하고, 핑크 체인 백을 들어 예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아이린

사진/ @ireneisgood

사진/ @ireneisgood

기록적인 폭염을 기록 중인 요즘 날씨, 니트 소재 반팔조차 부담스럽다면 모델 아이린처럼 크로셰 니트 소재의 슬리브리스 톱을 선택해 보길. 호화로운 패턴의 팬츠를 매치한다면 서머 무드에 어울리는 더욱 경쾌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서은수

사진/ @jj_minii

사진/ @jj_minii

여름에 입는 니트 톱의 장점은 어떤 소재로도 연출할 수 없는 단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를 전할수 있다는 것. 핑크색 라인 포인트가 가미된 흰색 니트 톱을 입은 배우 서은수의 모습 역시 정갈한 분위기 그 자체다. 톱의 포인트와 짝을 맞춰 핑크 팬츠를 선택해 경쾌한 포인트를 더했다.
 

이연희

사진/ @yeonhee.luv

사진/ @yeonhee.luv

청순함의 대명사 이연희는 무더운 여름날 연출하기 좋을 니트 베스트를 선택했다. 넉넉한 사이즈의 흰 티셔츠에 하늘색 니트 베스트를 레이어드해 간결하면서도 클래식한 분위기를 전하는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흰 티셔츠 하나만 입기가 밋밋하게 느껴질 때 참고하면 좋을 스타일.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