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프리즈 서울'에 간다면 알아둬야 할 포인트
프리즈 서울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
전체 페이지를 읽으시려면
회원가입 및 로그인을 해주세요!

사진 / 프리즈 서울
키아프에서 만나는 211개 갤러리

사진 / 프리즈 서울
놓쳐선 안 될 특별 프로그램들
프로젝트 중 하나인 <프리즈 필름>은 김성우·추성아 큐레이터가 총감독을 맡아 한국에서 활동하는 작가 14명의 영상 작업을 소개한다. 비영리 기관과의 파트너십을 중요시하는 프리즈의 방향성에 맞춰, 독립적인 성격의 주요 예술 공간과 협력하여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구체적인 장소는 통의동에 위치한 보안1942, 삼청동에 위치한 인사미술공간, 한남동에 위치한 아마도예술공간과 마더오프라인 등. 8월 22일부터 9월 9일까지 곽소진, 남화연, 무진형제, 박선민, 안정주, 전소정, 홍이현숙 등의 작업을 나눠서 선보인다. 프리즈 공식 홈페이지 (FRIEZE.COM)에서도 상영된다.

사진 / 프리즈 서울
올해 프로그램 중 놓칠 수 없는 하이라이트는 BMW와 파트너십을 맺고 9월 8일 금요일 성수동 오호(OHHO)에서 열리는 제1회 프리즈 뮤직 서울. 뮤지션 콜드(Colde)의 라이브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아티스트 레이블 웨이비(WAVY)의 스페셜 게스트 아프로(APRO)와 카키(Khakii)도 함께한다. 이 행사는 초대를 통해서만 입장할 수 있으며, 티켓은 프리즈 인스타그램에서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앞서 런던, 뉴욕,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프리즈 뮤직은 음악과 예술의 교차점을 탐구하는 선도적인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이 외에도 주요 갤러리가 밀집된 한남, 청담, 삼청을 중심으로 늦은 시간까지 갤러리, 뮤지엄 등에서 전시를 관람하고 문화 예술 활동을 느낄 수 있는 '프리즈 위크'도 진행하니 꼼꼼히 즐겨보자.

사진 / 프리즈 서울
Credit
- 프리랜스 에디터 / 권혜림
Celeb's BIG News
#에스파, #올데이 프로젝트, #김다미, #호시, #몬스타엑스, #블랙핑크, #스트레이 키즈, #BTS
이 기사도 흥미로우실 거예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 되는
하퍼스 바자의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