낯선 곳에서 가장 소중한 여권을 지켜줄 여권지갑 #명품네컷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낯선 곳에서 가장 소중한 여권을 지켜줄 여권지갑 #명품네컷

트래블 메이트, 오래 간직할 수 있는 명품 여권지갑 추천 4

BAZAAR BY BAZAAR 2023.07.24
#명품네컷 #럭셔리스트
ep. 36 여권 케이스 
 
낯선 나라로 떠나는 여행. 그곳에서 여권만큼 소중히 다뤄야 할 물건이 있을까? 여권은 물론, 현금과 카드까지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트래블 메이트 '여권 지갑' 4가지를 추천한다. 자꾸만 꺼내고 싶은 지갑, 어떤 것으로 하시겠습니까? 
 

보테가 베네타

BOTTEGA VENETA 여권 케이스, 58만원 
보테가 베네타의 시그너처 컬러와 인트레치아토 위빙 기법을 모두 담아내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존재감은 확실하다. 송아지 가죽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다. 다섯 개의 카드 슬롯과 두 개의 추가 포켓으로 충분한 수납까지, 단연 실용적이다. 
 

버버리

BURBERRY 체크 레더 여권 케이스, 46만원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체크 패턴이 클래식한 멋을 더한다. 원하는 색상으로 최대 3자의 영문 이니셜을 새길 수 있는 퍼스널라이제이션 서비스도 가능하다. 나만의 특별한 아이템을 만들고 싶다면 눈여겨보시길. 
 

프라다

PRADA 사피아노 및 가죽 여권 지갑, 79만원
다른 지갑들과는 다르게 스냅 버튼이 달려있어 소중한 카드와 여권을 더욱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다. 삼각 로고 메탈로 마무리한 이 여권 지갑은 무엇 하나 과한게 없어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벨루티

BERLUTI 에스칼 스크리토 스와이프 레더 여권 홀더, 91만 5천원 
햇볕에 그을린 듯한 고급진 색감에 벨루티의 상징적인 디테일이라 할 수 있는 은은한 스크리토 디테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벨루티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베네치아 카프스킨 소재로 만들어져 더욱 견고하다. 1회에 한해 무료로 '파티나 서비스'(가죽 염색 서비스)도 받아볼 수 있다. 
 
 

명품네컷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