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진스 민지, 아이브 이서, 케플러 최유진까지. 그녀들의 메이크업 시크릿은?
」








매력적인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준 아이브 이서가 선택한 립 컬러는 루쥬 코코 플래쉬 91 보헴. 그녀의 맑고 투명한 피부는 컬러 피그먼트가 담긴 마이크로 버블이 특징인 레 베쥬 뚜쉬 드 뗑으로 완성했다.
케플러 최유진은 샤넬의 대표적인 립스틱, 루쥬 알뤼르 136 멜로디우스를 발라 사랑스러운 소녀의 모습을 연출했다. 또한 결점 없이 완벽한 피부 표현은 울트라 르 뗑 쿠션으로 완성했다.
샤넬의 컬러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공간
한편 샤넬은 7월 5일부터 7월 30일까지 매일 오전 11시에서 오후 8시(오후 7시 마지막 입장)까지 성수동 레이어 41에서 샤넬의 컬러를 소개하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을 선보인다. 샤넬의 상징적인 컬러로 꾸며진 공간 속에서 방문객들은 나만의 샤넬 컬러를 찾고 컬러와 관련된 다채로운 액티비티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팝업에서는 샤넬 뷰티의 베스트 제품인 레 베쥬 젤 쿠션, 루쥬 알뤼르 벨벳, 르 베르니 등 샤넬 메이크업의 아이코닉한 주요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샤넬 앰버서더인 뉴진스 민지를 비롯해 아이브 이서, 케플러 최유진이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샤넬 뷰티의 베스트 제품들을 만나보고 경험할 수 있는 샤넬 코드 컬러 팝업을 서둘러 방문해보자.
기간
2023년 7월 5일(수) – 2023년 7월 30일(일)
운영 시간
11:00 – 20:00 (19:00 마지막 입장)
장소
서울시 성동구 아차산로9길 41 레이어 41
예약 방법
https://enews.chanel.com/CodesCouleur_Gener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