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34 명품 수영복
버버리



권은비가 ‘2023 워터밤 서울’에서 착용해 많은 이들로부터 ‘레전드'라 환호 받은 수영복은? 버버리의 체크 스트레치 나일론 트라이앵글 비키니다. 버버리의 아이코닉 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 클래식한 이 비키니에 권은비는 시스루 화이트 셔츠와 미니스커트, 굽 높은 스니커즈를 스타일링해 섹시한 워터밤 룩을 완성했다. 레드벨벳 예리는 같은 체크 패턴의 버킷 햇을 매치해 완벽한 바캉스를 즐기기도!
베르사체




여름을 제대로 만끽 중인 예리는 또 다른 스윔 슈트로도 이미 눈길을 끌었다. 이 스윔 슈트는 수영복에서 보기 드문 독특한 테리 타올 같은 알로버 로고 패턴과 가슴 위에 위치한 고무로 된 베르사체 로고가 특징. 베르사체와 두아리파가 협업해 탄생한 캡슐 컬렉션 제품 중 하나다. 눈이 부신 쨍한 컬러감과 스퀘어 네크라인, 뒷면이 깊게 파진 디자인으로 앞뒤 반전 있는 모습을 원한다면 도전해 볼 것. 핑크와 블루 두 컬러로 준비되어 있다.
지방시





지방시의 시그너처 G 패턴이 온몸을 휘감는 재활용 나일론 저지 소재로 된 카키 컬러의 원피스 수영복. 뒷면과 옆면의 컷아웃 디테일로 뒤에서 보면 비키니를 입은 듯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다. 여기에 얇은 스트랩과 스퀘어 네크라인이 더해져 보디라인의 장점만 부각시켜줄 원피스가 아닐지.
지미 추



재활용 나일론과 라이크라로 만들어진 지미추의 비키니 세트. JC 모노그램이 은은하게 빛을 발하는 디자인으로 베이식 한 기본 화이트 또는 블랙 컬러의 태닝용 비키니를 찾는다면 이만한 게 없다. 옆면은 타이 스트랩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으며 염소나 오일, 크림에 어느 정도 저항성도 가지고 있는 것. 톱과 브리프를 세트로 입거나 취향에 따라 다른 제품과 믹스 매치해 다양하게 스타일링해 봐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