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권은비, 예리도 입었다! 아이코닉 한 비키니부터 스윔 슈트까지! #명품네컷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워터밤 권은비, 예리도 입었다! 아이코닉 한 비키니부터 스윔 슈트까지! #명품네컷

유행타지 않을 로고&패턴 플레이의 클래식한 디자인만 골랐다.

BAZAAR BY BAZAAR 2023.07.10
#명품네컷 #럭셔리스트
ep.34 명품 수영복
 

버버리

@silver_rain.__@yerimiese
BURBERRY 체크 스트레치 나일론 트라이앵글 비키니 85만원
권은비가 ‘2023 워터밤 서울’에서 착용해 많은 이들로부터 ‘레전드'라 환호 받은 수영복은? 버버리의 체크 스트레치 나일론 트라이앵글 비키니다. 버버리의 아이코닉 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 클래식한 이 비키니에 권은비는 시스루 화이트 셔츠와 미니스커트, 굽 높은 스니커즈를 스타일링해 섹시한 워터밤 룩을 완성했다. 레드벨벳 예리는 같은 체크 패턴의 버킷 햇을 매치해 완벽한 바캉스를 즐기기도!
 

베르사체

VERSACE 올오버 타올 스윔수트 53만원
여름을 제대로 만끽 중인 예리는 또 다른 스윔 슈트로도 이미 눈길을 끌었다. 이 스윔 슈트는 수영복에서 보기 드문 독특한 테리 타올 같은 알로버 로고 패턴과 가슴 위에 위치한 고무로 된 베르사체 로고가 특징. 베르사체와 두아리파가 협업해 탄생한 캡슐 컬렉션 제품 중 하나다. 눈이 부신 쨍한 컬러감과 스퀘어 네크라인, 뒷면이 깊게 파진 디자인으로 앞뒤 반전 있는 모습을 원한다면 도전해 볼 것. 핑크와 블루 두 컬러로 준비되어 있다.
 

지방시

GIVENCHY 4G 재활용 나일론 원피스 수영복 93만원
지방시의 시그너처 G 패턴이 온몸을 휘감는 재활용 나일론 저지 소재로 된 카키 컬러의 원피스 수영복. 뒷면과 옆면의 컷아웃 디테일로 뒤에서 보면 비키니를 입은 듯한 느낌을 주는 디자인이다. 여기에 얇은 스트랩과 스퀘어 네크라인이 더해져 보디라인의 장점만 부각시켜줄 원피스가 아닐지.
 

지미 추

JIMMY CHOO Ariah 53만원, Aubrie 46만원
재활용 나일론과 라이크라로 만들어진 지미추의 비키니 세트. JC 모노그램이 은은하게 빛을 발하는 디자인으로 베이식 한 기본 화이트 또는 블랙 컬러의 태닝용 비키니를 찾는다면 이만한 게 없다. 옆면은 타이 스트랩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으며 염소나 오일, 크림에 어느 정도 저항성도 가지고 있는 것. 톱과 브리프를 세트로 입거나 취향에 따라 다른 제품과 믹스 매치해 다양하게 스타일링해 봐도 좋을 듯.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