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사 귀찮은 여름날에 딱! 튜브탑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만사 귀찮은 여름날에 딱! 튜브탑

무더운 날이 이어지는 여름, 튜브탑으로 구원받자

BAZAAR BY BAZAAR 2023.06.20

헤일리 비버

사진/ @haileybieber

사진/ @haileybieber

늘 옷 잘 입기로 유명한 헤일리 비버지만 최근 파파라치에 포착된 이 사진은 많은 이들에게 튜브탑 스타일의 모범 룩으로 회자된다. 유려한 라인의 블랙 튜브톱에 넉넉한 겨자색 팬츠를 입고, 볼캡과 빈티지한 골드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준 완벽한 스타일을 눈여겨보길.
 

차정원

사진/ @ch_amii

사진/ @ch_amii

튜브탑을 단독으로 입기 부담스럽다면 차정원의 레이어드 룩을 참고해 보자. 평소 심플한 면 티셔츠에 브라탑과 튜브탑 매치를 즐기는 차정원은 리본 장식의 블랙 튜브탑과 회색 티셔츠르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공들여 차려입은 듯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다.
 

태연

사진/ @taeyeon_ss

사진/ @taeyeon_ss

옷장 속에 숨어있던 실크 스카프로 튜브톱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루이비통의 볼드한 로고와 생동감 넘치는 컬러의 실크 스카프를 몸에 둘러 튜브탑처럼 연출한 태연. 여름날 시원하면서도 색다른 아이템으로 멋 내고 싶다면 태연의 스카프 튜브탑 스타일이 답이다.
 

제냐 아돈츠

사진/ @xeniaadonts

사진/ @xeniaadonts

캐주얼하거나 관능적인 무드가 강한 튜브탑도 보다 모던하게 연출할 수 있다. 제냐 아돈츠는 톤 다운된 컬러의 튜브탑과 플레어 팬츠 셋업, 에르메스 백으로 모던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튜브탑 스타일은 완성했다.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서 시도해 보면 좋을 스타일.
 

김아현

사진/ @kim.a.hyun

사진/ @kim.a.hyun

Y2K 스타일을 즐기는 김아현은 화려한 나비 패턴과 컷 아웃 디테일이 돋보이는 튜브탑을 선택했다. 별다른 액세서리 없이도 패턴과 디테일을 가미한 튜브탑은 만사가 귀찮은 여름날, 손쉽게 싱그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는 비장의 아이템이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