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아미(ARMY)'된 정호석 훈련병! #제이홉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대한민국 '아미(ARMY)'된 정호석 훈련병! #제이홉

BTS 제이홉의 입대 첫 근황.. 귀여운 손하트❤️

BAZAAR BY BAZAAR 2023.04.25
사진 / 더 캠프 36사단 카페

사진 / 더 캠프 36사단 카페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정호석)의 훈련소 사진이 공개됐다. 입대 이후 첫 번째 근황이다.
 
제이홉의 훈련소 사진은 25일 '더 캠프' 36사단 카페에 업로드 된 훈련병 사진들과 함께다. 본명 '정호석'이 적힌 이름표를 달고 전투복을 입은 채로 찍은 '손가락 하트'가 특히 인상적이다.
 
사진 / 더 캠프 36사단 카페

사진 / 더 캠프 36사단 카페

식사 중에 찍힌 사진은 군모를 벗어 정호석 훈련병의 짧은 헤어스타일이 고스란히 화면에 드러났다. 왼손으로 '엄지척' 포즈를 하면서 지어보이는 해맑은 미소가 여전해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제이홉(훈련병 정호석)은 지난 18일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제36보병사단 백호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이곳에서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에 자대 배치를 받고 육군 현역 복무할 예정이다. 전역 예정일은 2024년 10월 17일.
사진 / 제이홉 SNS

사진 / 제이홉 SNS

 
제이홉은 입대를 나흘 앞두고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입대를 앞둔 심경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당시 제이홉은 "새로운 경험을 굉장히 소중하게 생각한다"고 군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드러냈고, "대한민국의 건장한 청년으로서 의무를 다하는 것이니 건강하게 잘 다녀오겠다"라는 말로 팬들을 안심시켰다. "진 형에게 하루 한 번씩 전화가 온다"라는 말로 먼저 입대를 한 맏형 진을 언급하면서 "도움을 많이 받았다"라는 말로 각별한 고마움을 덧붙였다.
BTS 진

BTS 진

 
제이홉은 BTS의 맏형 진에 이어 팀 내 두 번째 현역 입대다. 두 사람 이후에도 BTS 멤버들은 순차적으로 입대를 예정 중이며, 멤버들 전원이 군 복무를 마칠 것으로 예상되는 오는 2025년께 방탄소년단으로서의 완전체 활동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