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제인과 결혼하는 '10살 연하' 임현태는 누구?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레이디 제인과 결혼하는 '10살 연하' 임현태는 누구?

드디어 '유부녀'되는 레이디 제인, 10월 14일 웨딩마치! #홍대여신

BAZAAR BY BAZAAR 2023.04.15
사진 / 레이디 제인·임현태 인스타그램

사진 / 레이디 제인·임현태 인스타그램

가수 겸 배우 레이디 제인(39)이 그룹 빅플로 출신의 배우 임현태(29)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두 사람이 7년 열애에 마침표를 찍고, 마침내 연인에서 부부로 거듭나게 된 것.
 
레이디 제인과 임현태는 오는 10월 14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레이디 제인 소속사인 이미지나인컴즈 측은 이와 같은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지난 14일 발표하며 공식화했다.
 
사진 / 레이디 제인·임현태 인스타그램

사진 / 레이디 제인·임현태 인스타그램

레이디 제인과 임현태는 무려 7년 가까이 오랜 연애를 이어온 장기연애 커플. 임현태가 MC였던 한 프로그램에 레이디 제인이 게스트로 출연하면서 인연을 맺으면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이후 오랜 기간 연애를 지속했다. 1984년생인 레이디 제인과 1994년생 임현태는 10살이라는 나이차를 사랑으로 극복하고, 모두에게 축복받으며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레이디 제인은 2006년 인디밴드 아키버드의 보컬로 데뷔해, '홍대여신'이라는 수식어를 얻고, 이후 다양한 방송에 모습을 드러내며 인지도를 쌓았다. 가수 활동과 예능 프로그램 출연 외에도 지난해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블랙의 신부〉에서 백재희 역으로 출연하는 등 연기자로서 활동 영역을 확장하기도 했다.
 
〈모범택시2〉에 나온 임현태 / 임현태 인스타그램

〈모범택시2〉에 나온 임현태 / 임현태 인스타그램

대중에게 아직은 생소한, '레이디 제인의 예비 남편' 임현태는 2014년 그룹 빅플로의 멤버로 데뷔했으며, '하이탑'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했다. 이후 배우로 전향하여 드라마 〈힙합왕-나스나길〉, 〈하자있는 인간들〉, 〈비의도적 연애담〉,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 연극 〈스물〉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최근 방영중인 SBS 드라마 〈모범택시2〉 초반부에, 교도소 이송 차량 사고로 얼떨결에 탈옥에 합류했던 3인조 중 1인으로 출연하기도 했다.
 
레이디 제인은 결혼이 공개된 후 자신의 SNS를 통해 "잔잔하고 행복하게 만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소감을 남기며 주변에 고마움을 전했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