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젤의 언더웨어를 입고 화끈한 사진 한 장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박재범. 사진 속 '미친 존재감'을 발휘하는 레드 컬러의 '특별한' 원소주, 이것의 정체는? 바로 솔직함과 즐거움 등 삶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바탕으로 MZ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디젤과 원소주가 협업한 '디젤 X 원소주 스피릿 에디션'이다. 출시와 동시에 한남동 디젤 플래그십 스토어에 팝업 매장을 선보인다.
원소주를 만드는 원스피리츠의 대표이자 디젤의 앰배서더인 박재범은 "두 브랜드가 지향하는 삶의 가치에 대한 즐거움을 이색적인 공간으로 표현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 고 이번 협업에 대해 밝히기도.
매장 1층에서는 디젤 제품과 원소주 한정판을 만나볼 수 있으며, 2층에는 '원더바'를 마련해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매장 내 제품 구매고객 대상을 한정으로 달콤한 베리 향이 돋보이는 '원더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기회까지 누릴 수 있다.
이번 팝업에서 준비한 '디젤 X 원소주 스피릿 에디션'은 오직 1만 병 뿐이다. 이와 함께 디젤의 아이코닉한 'D' 로고 포인트의 벨트와 함께 2병의 원소주가 들어있는 스페셜 패키지도 준비되어있다. 스페셜 패키지는 오직 300개 한정이라고. 팝업스토어는 이달 30일까지 운영된다. 팝업스토어 운영이 끝난 후엔 원소주 온라인 몰을 통해 디젤 X 원소주 에디션 및 스페셜 패키지가 판매 될 예정이니 이번 팝업스토어 방문 기회를 놓치더라도 아쉬워하지 말길.
━
놓치지 말아야 할 디젤 X 원소주 팝업스토어 포인트!
1. 오직 1만 병만 준비완료. 구매 수량에 제한은 없다. 부지런한 자가 득템한다.
2. 매장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 한해 '원더 칵테일'을 시음해볼 수 있다. 원더 칵테일은 베리향이 돋보이는 청량한 칵테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니 꼭 맛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