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효진이 "Stick with me, 우리의 특별한 날을 빛내준 sweets."라는 글과 사진과 함께 자신의 SNS에 업로드한 이곳은? 바로 뉴욕에서 결혼식을 올린 배우 공효진, 뮤지션 케빈 오 커플이 답례품으로 선택했던 뉴욕 소호에 위치한 고메 초콜릿 브랜드 ‘스틱 위드 미 스위츠(Stick With Me Sweets)'. 서울 압구정에 첫 국내 스토어가 오픈했다. 2014년 론칭 후 오프라 윈프리, 케이시 머즈그레이브 등 해외 셀럽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으며 뉴욕 최고의 초콜릿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스틱 위드 미 스위츠'




Stick with me sweets

Stick with me sweets




이번 스토어는 뉴욕 본점의 디자이너와 스태프들이 직접 한국을 방문해 바닥 타일부터 입구까지 작은 디테일까지 섬세하게 꿈며졌다. 초콜릿 공장을 콘셉트로 컬러풀하면서도 감도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매장 가운데 박스를 쌓아 만든 조형물은 초콜릿 포장 시 사용되는 책 형태의 박스들을 쌓아 만들었다. 책 모양의 박스는 초콜릿을 선물하고 받는 사람들 사이에 새로운 아름다운 이야기들이 만들어지는 모습들을 상상하며 디자인되기도.
압구정에 위치한 '스틱 위드 미 스위츠'의 첫 국내 스토어에서는 뉴욕 본점에서 판매하지 않는 'New York Cheese Cake' 맛을 포함한 25종의 수제 초콜릿 봉봉(bon-bon)들을 만나볼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땅콩을 바로 볶아 넣은 캐러멜, 발로나 초콜릿으로 만든 핫 초콜릿 등 다양한 디저트와 음료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방문해 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