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17 애견용품
구찌

지난해 론칭한 구찌 펫 컬렉션은 지속가능한 소재, 혁신적인 장인정신, 하우스의 시그너처 모티브가 결합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주문 제작용 미니 카우치부터 베스트셀러인 브라운 레더 펫 카라까지 다양한 라이업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인터로깅 G와 클래식 모노그램이 적용된 펫 의류는 반려동물 '커플템'으로도 가능하다.
셀린느

트리오페 캔버스 프린트된 램스킨에 브라운 컬러의 카프스킨이 양쪽에 포인트 된 도그 보울은 럭셔리하기 그지 없다. 셀린느의 상징인 트리오페 캔버스가 프린트되어 도그 보울보다는 리빙 오브제같기도. 실버 보울이 한 개만 있는 싱글 사이즈도 판매하며 가격은 2백만원 초반대.
사이즈 : L 6.5 X H 32 X D 17cm
에르메스

통기성이 뛰어난 방수 패브릭으로 만들어진 소형견 전용 이동가방. 뒷면의 통풍구가 있어, 답답하지 않게 장거리도 이동할 수 있다. 인그레이빙 및 탈착 가능한 양면 스테인리스 스틸 플레이트를 '강아지 명찰'로도 활용 가능하다. 승인된 기내 사이즈라 여행시에도 함께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사이즈 : L 35 x H 24 x D 15cm
프라다

럭셔리 업계 최초로 도입한 프라다 나일론 패브릭으로 제작한 하네스. 하네스 위에는 프라다 에나멜 트라이앵글 로고가 앙증맞게 장식되어 있다. 블랙과 화이트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사이즈는 S-M, L-XL, XXXL로 나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