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혜교 /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비하인드 스틸
전도연이 킬러로 열연! 영화 〈길복순〉
」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포스터
출연 전도연 설경구 김시아 이솜 구교환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은 청부살인업계 전설적 킬러 '길복순'이 회사와 재계약 직전, 죽거나 또는 죽이거나, 피할 수 없는 대결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영화다.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일타 스캔들〉에서 국가대표 반찬가게 '남행선' 역으로 정경호화 호흡하며 무려 17년 만에 도전한 로맨틱 코미디로 흥행 대박을 낸 배우 전도연이 180도 변신한 캐릭터로 나서는 것만으로도 이미 관심도는 최고조다. 〈길복순〉에서 전도연과 호흡을 맞추는 이들은 설경구, 김시아, 이솜, 구교환 등이다. 영화 〈불한당〉, 〈킹메이커〉 변성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오는 3월 31일 넷플릭스에서 공개.
〈킹메이커〉 말고 〈퀸메이커〉
」
넷플릭스 시리즈 〈퀸메이커〉 포스터
연출 오진석
출연 김희애 문소리 류수영 서이숙
배우 김희애와 문소리의 첫 만남 만으로 화제가 된 넷플릭스 시리즈 〈퀸메이커〉는 이미지 메이킹의 귀재이자 대기업 전략기획실을 쥐락펴락하던 '황도희'가 정의의 코뿔소라 불리며 잡초처럼 살아온 인권변호사 '오경숙'을 서울시장으로 만들기 위해 선거판에 뛰어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스타일〉, 〈아이러브 이태리〉, 〈후아유〉를 집필했던 문지영 작가가 2018년부터 기획했으며, 황도희(김희애)와 오경숙(문소리)에게 초점을 맞춰 타이틀을 〈퀸메이커〉로 확정했다.
17일 공개된 〈퀸메이커〉 예고편에는 문소리와 김희애 조합에 "미쳤다"고 반응한 댓글이 수두룩하다. 캐스팅을 극찬하며, 배우들의 연기와 작품의 완성도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친 반응도 상당하다. 공개는 오는 4월 14일 넷플릭스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