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리치 크림 50g 14만3천원.
샤넬이 새롭게 개발한 레드 까멜리아 세라마이드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레드 까멜리아 리치 크림. 천연 시멘트 역할을 하는 피부 장벽을 생성해 겨울철 과도한 수분 손실을 막아준다. 풍부한 까멜리아 성분이 피부 노화 징후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안티에이징 리치 크림이다. 또한 붉은 기, 건조감, 주름 등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습막을 씌워준다. 영양감 가득한 리치한 제형이지만 벨벳처럼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점이 매력적이다.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30ml 15만1천원, 50ml 19만9천원.
겨울철 뷰티 리추얼의 핵심은 세럼 단계. 레드 까멜리아 세럼은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전달하고 주름과 모공, 탄력 저하, 편안함 및 광채 부족을 눈에 띄게 개선한다. 기능적일수록 텍스처가 깊숙이 전달되지 못하고 겉도는 경우가 많은데, 레드 까멜리아 세럼은 상쾌한 감촉의 투명한 젤 텍스처가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된다.
(위부터)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6.5g 5만9천원.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향수 100ml 16만원.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바디 세럼 미스트 140ml 12만4천원.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미스트 50ml 12만4천원.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은 립과 치크에 멀티로 활용 가능하다. 풍부한 레드 까멜리아 오일과 식물성 왁스가 피부에 크리미하게 녹아들며 편안한 감촉과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레드 까멜리아 향수는 둥글고 감각적인 느낌의 플로럴 계열 향수다. 재스민, 오렌지 블라섬, 로즈 조합의 플로럴 노트 위에 스파클링 레드 프루티 노트를 더해 레드 까멜리아의 상쾌함을 표현했다. 레드 까멜리아 바디 세럼 미스트는 가볍고 섬세한 밀키 텍스처가 바디를 풍부하게 감싼다. 상쾌한 레드 까멜리아 워터와 피부를 진정시키고 영양을 공급하는 레드 까멜리아 오일이 바디 피부의 탄력을 높여주고 항산화 효과를 선사한다. 레드 까멜리아 미스트는 워터층과 오일층으로 나눠진 2단 포뮬러가 특징이다. 레드 까멜리아 워터가 피부에 상쾌함을 충전해주고 레드 까멜리아 오일이 오염 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Chanel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에센스 로씨옹 100ml 12만9천원.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과 나이아신아미드를 농축한 페탈-클리어 콤플렉스가 다양한 노화 징후를 개선하고 눈에 띄는 결점을 완화해주는 제품. 꾸준히 사용하면 탄력이 높아지고 피부 톤이 고르고 맑아지며, 레드 까멜리아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좀 더 폭발적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까멜리아 워터가 풍부하게 함유된 반투명 포뮬러로, 상쾌한 수분감이 하루 종일 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