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이트 티셔츠에 크림 컬러의 니트를 입고, 아이보리 컬러의 하프 코트와 하늘색 조거 팬츠로 사랑스러운 일본 여행 룩을 연출한 금새록. 여기에 뽀글뽀글한 털이 특징인 겨울 모자를 더해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포근해 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했다. 좀 더 소녀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다면, 금새록처럼 아이보리 컬러의 플리스 소재 후디에 헤어는 양 갈래로 땋아 연출해 보자. 모노톤 컬러의 아이템도 마찬가지! 명도가 다른 그레이 컬러의 이너를 입고 블랙컬러의 재킷과 팬츠로 마무리했다.


일상적인 아이템을 좀 더 쿨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금새록의 톤온톤 스타일링을 눈여겨볼 것. 조직감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의 이너와 화이트 계열의 팬츠를 매치한 뒤, 위에 셔츠를 툭 걸쳐 쿨한 무드를 연출했다. 가죽 재질의 블랙 벨트와 손목시계를 더해 룩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놓치지 말 것. 모노톤 컬러의 아이템도 마찬가지! 명도가 다른 그레이 컬러의 이너를 입고 블랙컬러의 재킷과 팬츠로 마무리했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일상 룩에 톡톡 튀는 컬러를 활용하는 금새록. 크림 컬러를 메인으로 한 룩에 쨍한 블루 컬러의 터틀넥을 이너로 입고 베레모를 쓰거나, 스웨트 셔츠와 백팩, 모자, 편안한 스니커즈로 완성한 바닷가 여행룩에 레드 컬러 쇼츠를 매치해 포인트를 줬다.




금새록의 SNS에서 자주 발견되는 아이템은? 바로 볼 캡이다. 박시한 맨투맨 코디, 실루엣이 드러나는 블랙 카디건과 스커트, 레깅스 패션에 모두 볼 캡을 매치해 무심한 듯 신경 쓴 ‘꾸안꾸' 룩을 완성했다. 편안하면서도 엣지있는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금새록의 스타일을 눈여겨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