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이 바른 립 제품은 ‘루즈 디올-미차 리미티드 에디션’ #200 누드 터치. 은은한 윤기를 주는 새틴 피니시가 입술을 편안하게 감싼다.
‘루즈 디올-미차 리미티드 에디션’은 디올 밴드와 로고 패턴이 인그레이빙되어 더욱 특별하다. 시그너처 컬러인 #999 레드부터 관능적인 누드, 화려한 코럴과 우아한 버건디까지, 총 10가지 컬러로 경험할 수 있다.
과감한 레오퍼드 패턴의 옷을 입은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미차 리미티드 에디션’. 하나의 완벽한 쿠튀르 액세서리로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다. ‘디올 포에버 24H웨어 파운데이션’을 그대로 담아 편안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출한다. 보송하고 매끈한 피붓결을 만드는 루미너스 벨벳과 고급스러운 광채를 더하는 루미너스 글로우 피니시로 만날 수 있다.
크리스찬 디올의 친구이자 뮤즈인 미차 브리카르. 레오퍼드 패턴을 즐기던 그녀의 대담한 스타일링은 디올에게 끊임없는 영감을 주었고 그렇게 디올 쿠튀르의 일부가 되었다. 디올 하우스의 아이코닉한 레오퍼드 프린트를 입은 ‘디올 2023 미차 컬렉션’.
시대를 초월하는 레오퍼드 패턴처럼 시간을 초월해 사랑받는 레드 립. 모델은 크림슨 레드 컬러인 ‘루즈 디올-미차 리미티드 에디션’ #999 벨벳 피니시를 풀 립으로 발라 클래식하고 힘있는 룩을 완성했다.
디올 하우스의 쿠튀르 감성과 컬러의 정수를 고스란히 담은 ‘루즈 디올-미차 리미티드 에디션’. 레드 피오니와 석류꽃 추출물 등 풍부한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준다. 크리스찬 디올이 처음 출시한 두 립스틱 #9와 #99가 만나 탄생한 #999 벨벳은 디올의 아이코닉 레드 컬러다.
모델이 들고 있는 제품은 10가지 컬러의 아이섀도 팔레트, ‘10 꿀뢰르 팔레트-미차 리미티드 에디션’. 크리미한 파우더 제형이 편안하게 발리고 입자가 미세해 덧발라도 뭉치지 않는다. 베이지, 브라운, 버건디 컬러로 구성된다.
‘10 꿀뢰르 팔레트-미차 리미티드 에디션’의 핑크빛 코럴과 골드 펄이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를 섞어 강렬한 코럴 브라운 아이 룩을 연출했다.
다크 퍼플 컬러의 ‘루즈 디올-미차 리미티드 에디션’ #963 레오파데스를 채워 발랐다. 입술을 보송하고 매끄럽게 표현하는 벨벳 피니시다.
루즈 디올만의 플로럴 립 케어 포뮬러가 오랜 시간 편안한 감촉을 전한다. 루즈 디올과 함께 모던하고 과감한 미차 스타일을 만들어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