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FW 프라다 남성복 컬렉션의 국내 아티스트로 유일하게 참석한 엔하이픈! K-pop 보이그룹 최초로 해외 패션위크에 멤버 전원이 참석하는 기록을 남겼다. 여러 해외 매체들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보이그룹 중 하나인 엔하이픈의 등장에 많은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며 이들의 쇼 참석을 조망하기도.
6년차 구찌 글로벌 앰버서더 카이도 한국 남자 셀러브리티로는 유일하게 구찌 쇼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레드 포인트의 체크 패턴 수트를 입고 존재감을 드러낸 카이.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 사진이 단독 포스팅되는 것은 물론, 쇼가 끝난 후 진행한 애프터 파티에서 생일을 맞이한 카이를 위해 브랜드 관계자들이 서프라이즈 파티를 열어주는 등 구찌의 무한한 애정을 받고 있음을 입증했다.
생 로랑의 초대를 받아 요즘 가장 핫한 글로벌 스타인 제니 오르테가, 헨리 아이켄베리 등과 함께 쇼에 참석한 세븐틴의 정한과 웨이션브이의 텐. 정한의 첫 해외 패션위크 나들이룩은? 모던한 블랙컬러 스타일링에 내추럴한 롱헤어,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인간 생로랑 완성! 기존 청량함 가득한 이미지와는 정 반대의 시크한 매력을 제대로 뽐냈다.
6년 만의 컴백과 동시에 들려온 깜짝 소식! 바로 태양이 한국 남성 최초로 지방시의 2023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된 것! 지방시는 '자신만의 스타일을 진정성 있게, 새로운 시도에 두려움이 없는 아티스트'라 소개하며 태양의 앰배서더 선정을 환영했다. 2023 F/W 파리 맨즈 패션위크에서 열린 지방시 쇼에 참석한 태양은 그런지한 디스트로이드 후디 톱과 데님 팬츠을 매치한 스타일링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다.
루이 비통 쇼에 참석하는 방탄소년단의 제이홉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루이 비통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한 모습을 담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며 루이 비통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드러냈다. 한국 시간 기준, 1월19일 밤 10시 30분에 열릴 쇼에서는 어떤 룩으로 글로벌 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낼지 기대되는 바!
디올의 새로운 글로벌 앰배서더인 지민 또한 한국 시간으로 20일 밤 열리는 디올 쇼의 참석을 앞두고 있다. 디올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보이는 첫 번째 공식 활동인 만큼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