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리본을 가장 사랑하는 셀럽을 꼽자면 단연 제니. 제니는 의상 컬러와 리본 컬러를 맞춰 연출하는 것을 즐긴다. 머리카락과 함께 땋아 내리거나, 긴 머리카락보다 더 길게 리본 끈을 늘어뜨리는 등 여러 가지로 연출해 룩에 깜찍한 포인트를 준다.
깜찍함이나 귀여움뿐 아니라 여성스러움을 뽐내는 데도 최고인 리본 액세서리. 특히 모모처럼 반 묶음을 했을 때 페미닌함의 정점을 찍을 수 있다. 힙한 핫핑크 컬러의 상의로 밋밋하고 평범해 보일 수 있는 룩에 한끗을 더했다.
부잣집 영애처럼 클래식한 매력을 풍기는 르세라핌 허윤진의 리본 헤어스타일.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연출한 금발 헤어스타일을 정수리 높이까지 올려 묶고, 얼굴만큼 큰 리본 디테일로 마무리했다. 경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포니테일 연출법!
세상에서 가장 시크한 양 갈래 머리? 카고 팬츠에 니트 소재 티셔츠, 부스스한 텍스처의 양 갈래 머리에 긴 리본 끈을 묶어 마무리했다. 이 외에도 도트 장식이 있는 블랙 리본을 양 갈래 머리에 장식하거나, 땋은 머리끝을 블랙 벨벳 리본으로 장식하는 등 끝없는 지수의 블랙 리본 사랑.
우아한 로우 포니테일을 리본으로 마무리한 카라의 허영지.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벨벳 리본이 얼굴에 후광처럼 드리워져 시선을 모은다. 덕분에 화려한 레이스 가득한 무대 의상에도 밀리지 않는 조화로운 헤어스타일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