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3 비니





겨울에 엣지를 더해줄 베스트 아이템 비니! 여러 셀러브리티들의 데일리 룩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아이템이다. 동그란 머리에 딱 맞는 모자라는 뜻의 비니는 두상과 얼굴형을 강조하는 모자로 자신에게 잘 맞는 제품을 찾아 착용하는 것이 중요! 잘만 쓰면 추운 야외활동시 보온성을 극대화시켜주는 것은 물론 스타일에 생기를 더해 준다.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라면 아래의 네 제품을 주목하자.
CHANEL

사진 / 샤넬 공식홈페이지
샤넬의 비니는 큰 디테일 없이 샤넬 로고만으로도 전체적인 룩의 분위기를 럭셔리하게 만들어 준다. 트위드 소재의 샤넬 로고 포인트 비니는 스포티한 패딩, 테일러링 코트 등 다양한 아우터와 찰떡 궁합을 이루는 겨울철 최고의 명품 액세서리라 할 수 있다.
CELINE

사진 / 셀린느 공식홈페이지
샤이니 키, 산다라박, 정지훈 등 여러 '패피' 셀럽의 데일리룩의 단골 아이템, 바로 셀린느의 비니다. 심리스 디자인으로 머리를 자연스럽게 감싸주는 깔끔한 형태가 특징, 존재감 넘치는 트리옹프 로고가 포인트를 더한다.



MONCLER

프리미엄 패딩의 최강자 몽클레르와 LA의 여유를 담아내는 스트릿 브랜드 팜 엔젤스 협업 컬렉션으로 출시한 비니는 한 겨울에도 여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유머러스한 로고가 포인트다. 루즈 핏의 롱 비니로 넉넉하게 착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에디터의 픽은 상큼한 핑크 컬러. 블랙, 네이비 등의 베이직한 컬러 외에도 그린, 옐로 등의 다양한 컬러로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선택해보길.
LORO PIANA

러블리한 무드의 비니를 찾고 있다면? 2023년 토끼해를 맞이해 로로피아나에서 선보인 캡슐컬렉션 속 니트 비니를 눈여겨보자. 여러 컬러가 믹스된 듯한 캐시미어 원단으로 만들어져 폭신한 촉감은 물론 보온성도 뛰어나다. 행운을 상징하는 토끼 모티프의 자수가 사랑스럽기 그지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