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 샌더 특유의 단순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을 가진 아이코닉한 아이템에 토끼를 더하다! 안감까지 토끼 디자인으로 가득한 실크 봄버 재킷, 풀잎 사이를 뛰어다니는 토끼의 모습을 담은 실크 스카프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준비된 이번 컬렉션. 특히 토끼 귀를 형상화 한 백은 놓치지 말아야 할 것. 심플한 디자인에 개성 있는 컬러와 매듭 디테일이 더해져 룩에 포인트를 더해 줄 베스트 아이템이다.
1-3 : 미디움 사이즈 램스킨 버니 파우치 87만원
4 : 토끼 아트워크가 수 놓아진 리버시블 실크 블루종 4백 59만원
5 : 토끼 아트워크가 수 놓아진 티셔츠 79만원
6 : 토끼 아트워크가 프린트 된 스카프 52만원
싱가포르 베이스의 브랜드 찰스 앤 키스는 영화 〈주토피아〉의 주인공, 주디 홉스 캐릭터를 활용한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영화 속 토끼 경찰 ‘주디’의 옷장 속에 있을 법한 캐주얼한 아이템으로 구성, 곳곳에 토끼 모티프 디테일이 러블리함을 배가한다. 토끼 귀 모양의 버클 포인트 슈즈, 당근 모티프 참이 달린 체인 스트랩 백 등 위트있는 룩의 완성을 도와줄 아이템으로 가득한 이번 한정판 캡슐 컬렉션은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 1월 13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1 : 주디 홉스 메탈릭 악센트 백 14만 9천원
2 : 주디 홉스 메탈릭 악센트 웨지 뮬 14만 5천원
3 : 주디 홉스 레이니어 컴벳 부츠 18만 9천원
4 : 주디 홉스 메탈릭 뱃지 카드홀더 7만 5천원
1 : Sareb 다운 보머 재킷 3백 10만원대
2 : Dareb 다운 보머 재킷 3백 10만원대
디즈니와 함께한 몽클레르의 신년 컬렉션은 로저 래빗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아이템이 가득하다. 그 중 가장 눈여겨봐야 할 아이템은 바로 리버시블로 활용가능한 다운 보머 재킷! 양면 모두 토끼 모티프의 패치가 부착되어 있어 활용도 만점의 이 아이템은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바시티 재킷 스타일의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스포티룩 연출에 손색없다.
돌체앤가바나의 새해 맞이 스페셜 컬렉션은 끝없는 생명력에 대한 브랜드의 새로운 시각을 담아냈다. 신뢰와 행운의 상징인 토끼, 회복력을 상징하는 수선화 모티프에 블랙, 핑크, 블러시 핑크 3가지 컬러를 더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 특히 귀가 달린 모자와 스카프, 데일리 쇼핑백 등에서 토끼 모티프가 단연 돋보인다. 또한, 브랜드의 가장 아이코닉한 에어마스터 스니커즈의 새로운 컬러웨이 뿐만 아니라 토끼 디테일이 더해진 포르토피노 스니커즈는 이번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으니 주목할 것.
1 : 프린트 캔버스 DG 데일리 쇼퍼백 2백 59만원
2 : 래빗 프린트 실크 스카프 68만원
3 : 카프스킨 포르토피노 스니커즈 1백 39만원
4 : 에어마스터 스니커즈 1백 20만원
토끼해를 기념한 특별한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알렉산더 맥퀸의 캡슐 컬렉션도 놓치지 말자. 행운이 두 배로 함께할 쌍둥이 토끼 아트 워크가 이번 컬렉션 제품 곳곳에 장식, 강렬한 레드 컬러와 함께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드부터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로 이어지는 그라데이션 포인트의 아이코닉한 커브백은 구매 욕구를 자극하기 충분하다.
1 : 카프스킨 디그레이드 커브 백, 가격 미정
2 : 시어링 레더 스몰 보우 백, 가격 미정
3 : 시어링 레더 커브 파우치, 가격 미정
4 : 토끼 아트워크 동전 지갑, 가격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