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아이유·이종석 인스타그램
아이유와 이종석의 열애가 공개되자 각종 정보가 앞다퉈 쏟아지며 핫한 톱스타 커플의 서사를 완성했다. 지난 2012년 SBS 음악 프로그램 〈인기가요〉 MC로 아이유와 이종석이 호흡을 맞추며 인연을 맺었던 사실은 특히 눈길을 사로잡은 요소다. 이에 SBS는 당시 두 사람의 진행 호흡을 따로 모은 영상을 유튜브 채널 '스브스 예능맛집'을 통해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50만 회를 삽시간에 넘어서기도 했다.
뿐만 아니다. 아이유와 이종석이 함께 크리스마스 연휴를 보낸 것으로 알려진 일본 나고야의 숙소도 화제였다. '최고급 리조트'로 수식된 해당 리조트에 대한 대중의 관심은 연일 뜨거웠다.
아이유와 이종석이 선택한 아만네무

최근 화제가 된 일본 아만네무(Amanemu) / AMAN

아만의 첫 시설이자 플래그십 리조트인 아만푸리(Amanpuri) / AMAN
아만의 특징을 꼽자면 일상에서 벗어나 평온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는 시설의 '독보적인 위치', 장엄한 풍경과 조화를 이루는 '독창적인 디자인', 투숙객의 이름과 취향 및 요청사항을 세세하게 기억하는 '진심어린 환대'로 요약된다. 전 시설이 소수의 객실로 설계된 '프라이빗한 투숙'을 앞세워 브란젤리나 커플, 역대 미국 대통령 등을 비롯한 유명 셀럽들의 숨겨진 비밀 별장으로 선택돼 왔다.

아만의 첫 시설이자 플래그십 리조트인 아만푸리(Amanpuri) / AM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