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다크쉐도우 X 컨버스
릭 오웬스의 캐주얼패션 라인 ‘다크쉐도우’와 스트릿 패션의 아이콘 ‘컨버스’가 이번에는 기존 인기상품인 두 모델을 업그레이드하여 동시에 출시한다. 시그니처인 과장된 스퀘어 토와 텅, 그리고 보송보송한 시어링 재질의 얼룩말 패턴이 어우러져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검&흰으로 정제된 느낌을 선사하는 ‘터보다크 척 70’. 그리고 컨버스 팬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웨폰을 다크쉐도우만의 컬러로 표현한 ‘터보웨폰’이 그것이다. 두개의 각자 다른 매력을 가진 슈즈. 어떤 걸로 할지 고민이다. 1월 10일 오늘 출시.





2. 마르니 X 칼하트 WIP
플라워패턴 하면 생각나는 ‘마르니’와 실용적이면서도 남성적인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브랜드 ‘칼하트 WIP’가 만났다. ‘90년대 클래식한 감성과 플라워패턴으로 과감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이 더해진 실용적인 패션아이템이다. 1월 14일 출시.






3. 디스이즈네버댓 X 케이스티파이
컬래버레이션의 제왕, 테크 악세서리 브랜드 ‘케이스티파이’가 이번에는 레터링로고 하나만으로 시선을 집중시키는 스트릿 패션 ‘thisisneverthat’과 돌아왔다. 키치한 감성의 3D 프린팅 패턴과 조약돌 디자인으로 레트로 바이브와, 퓨처리스틱한 느낌도 챙길 수 있는 케이스제품은 1월 16일에 공식 출시된다. 현재 ‘웨이팅리스트’도 받고 있으니, 당장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내가 원하는 디자인을 GET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