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글로리 '이사라' 역의 김히어라 포스터





최근 김히어라의 ‘최애’ 아이템이 된듯한 체크 셔츠. 베이지 컬러 팬츠에 블랙 스웨트 셔츠를 레이어드해 편안한 무드를 연출하거나, 레드 컬러의 니트, 데님 팬츠를 함께 입어 캐주얼한 룩을 완성했다. 오버사이즈로 편안한 아웃핏을 뽐낸 게 특징으로 헤어와 스타일링에 따라 같은 아이템도 얼마나 다른 느낌을 낼 수 있는지 보여주는 듯하다.




블루 컬러의 아이템을 자주 선택하는 김히어라. 클래식한 블루 셔츠에 네이비 컬러 니트를 어깨에 둘러 연출하거나 큰 포켓 디테일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재킷을 블루 컬러의 볼 캡과 톤온톤으로 매치했다. 바이커 재킷과 워커로 멋을 낸 올블랙 스타일에도 블루 컬러의 후드를 레이어드하고 장갑을 껴 룩에 포인트를 주기도. 화이트 티셔츠 위 데님 셔츠와 카디건, 레오파드 재킷을 차례로 레이어드 해 추운 겨울 멋스러운 스타일링은 물론, 보온성도 놓치지 않았다.






블랙부터 네이비, 블루. 아이보리, 그린 컬러까지. 김히어라는 다채로운 컬러의 볼 캡으로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줘 재치 있는 스타일을 완성한다. 캡을 앞으로 쓰기보다 거꾸로 돌려써 영해 보이는 느낌과 더불어 ‘꾸럭미'를 뽐내는 게 특징이다.


김히어라의 ‘꾸꾸’ 스타일에는 화려한 패턴의 스카프가 자주 포착된다. 화이트나 베이지 컬러의 상의 위에 톡톡 튀는 패턴이 돋보이는 스카프를 목에 둘러 단정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을 완성했다. 진주 목걸이와 함께 연출해 사랑스러운 느낌을 더하기도. 이지적인 분위기를 강조하고 싶다면 김히어라처럼 헤어스타일 또한 로우 번으로 묶어 자연스럽게 연출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