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거나 파티 분위기를 업 시켜줄 꽃을 찾는다면 눈여겨보자. 요즘 핫한 레트로 꽃다발부터 이색 꽃다발까지 다 모았으니!
레트로 감성 끝판왕 / 비비플레르 @vivi.fleur @retro.lily
아이비가 생일 선물로 받아 화제가 된 꽃다발은 비비플레르의 ‘레트로 릴리’다. 생화 백합에 레트로한 디자인을 그려 넣은 스타일로 주문 폭주! 가격은 디자인에 따라 다르며 DM으로 문의하는 것이 가장 빠르다.
꽃을 가방처럼 메고 다닌다? / 꾸까 @official_kukka @terrace_kukka
미니 백에 꽃이 한 아름 들어있는 듯한 디자인으로 인기몰이 중인 ‘꾸까콘 꽃다발’. 플로리스트가 그날 들어오는 꽃을 담아 주기 때문에 매일 다른 구성으로 만날 수 있다. 광화문 근처에 위치한 ‘테라스 꾸까’에서만 판매하며 가격은 2만4천9백원. 예약 없이 당일 구매가 가능해 더 매력적이다.
꽃이 전하는 여백의 미 / 꽃앓이 @kkot.re
풍성한 꽃다발만 예쁘다는 편견은 버릴 것! 꽃앓이 꽃다발은 여유 있게 꽂은 꽃이 한 폭의 동양화를 연상시키며 가로로 펼쳐진 시그너처 포장지는 우아한 무드를 완성한다. 예약은 소량만 받고 있지만, 꽃이 소진되기 전에 방문하면 당일에도 구매할 수 있다. 꽃이 소진되면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공지하며 월요일과 목요일은 정기 휴무이니 참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