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바로 얼굴 미슐랭 만드는 골드 맛집!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여기가 바로 얼굴 미슐랭 만드는 골드 맛집!

홀리데이 시즌, 존재감을 발휘할 금빛 하이라이터.

BAZAAR BY BAZAAR 2022.12.07
빛이 내려앉는 자리에 입체감을 만들고,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광을 선사한다. 홀리데이 시즌, 찬란하게 빛을 발할 금빛 하이라이터.
 
1 Chantecaille 로터스 래디언스 하이라이터 핑키한 골드 펄이 빛이 없는 곳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고개를 움직일 때마다 느껴지는 영롱함은 화려한 포인트가 되어준다. 샹테카이 로터스 래디언스 하이라이터는 명도가 높기 때문에 피부톤이 밝은 사람에게 추천. 섀도 브러시로 눈 밑에 살짝 발라주면 자연스러운 눈물 효과도 연출할 수 있다. 10만9천원.
 
2 Cléde Peau Beauté  더 루미나이징 페이스 인핸서, 202 골든 갤럭시 네 가지 컬러가 조합된 금빛 오팔 광이 얼굴을 환하게 밝히는 끌레드뽀 보떼 더 루미나이징 페이스 인핸서. 베이스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시간이 지날수록 진가를 발휘하는데, 파우더 특유의 텁텁함 없이 고급스러운 광만을 남긴다. 브러시가 내장되어 수정 메이크업도 편하다. 13만원.
 
3 Fmgt 베일 글로우 하이라이터, 07 내추럴 글로우 피부에 확실히 밀착돼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전 펄 베이스를 얇게 입힌 것 같은 투명한 광을 만든다. 모공이 넓은 부위는 브러시를 사용하기보다 손으로 가볍게 두드려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Fmgt 베일 글로우 하이라이터의 고정력은 단연 으뜸이다. 퇴근 후 집에 돌아와 클렌징을 할 때까지 유지될 정도. 1만2천원.
 
4 Chanel 에끌라 루네이르 오르 로즈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골드가 고급스러움을 더한다. 다른 제품에 비해 컬러가 어두워 피부가 하얗다면 윤곽 블러셔로 사용할 것. 광대뼈 바깥에서 안쪽으로 쓸어주면 음영은 물론 하이라이팅까지 연출할 수 있다. 샤넬 에끌라 루네이르 오르 로즈는 빅 사이즈로 출시되어 보디 메이크업에도 활용 가능하다. 9만2천원.
 
5 Hermès 플랭 에르 레디언트 글로우 파우더 핑크가 살짝 가미된 골드 컬러로 피부톤에 구애받지 않는다. 입자가 매우 고와 모공이 넓은 코나 이마에 발라도 도드라지지 않고, 수정 화장 시에도 뭉침이 없다. 에르메스 플랭 에르 레디언트 글로우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가볍게 쓸어주면 인공적인 반짝임이 아닌 자연스러운 광을 만들 수 있다. 은은한 꽃향이 기분 좋은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13만원.
 

Keyword

Credit

    에디터/ 박경미
    사진/ 정원영
    어시스턴트/ 조문주
    디지털 디자인/ GRAFIKSANG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