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안사면 품절각! 안사고는 못 배기는 홀리데이 에디션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Beauty

지금 안사면 품절각! 안사고는 못 배기는 홀리데이 에디션

별이 만들어내는 황홀한 광경을 화장품에 담는다면?

BAZAAR BY BAZAAR 2022.11.27
 
Yves Saint Laurent 엉크르 드 뽀 쿠션 홀리데이 9만8천원대. Dior 5 꿀뢰르 꾸뛰르-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359 코스믹 아이즈 9만5천원대.Nars 어데이셔스 립스틱 아바 4만1천원대.Guerlain 루즈 G 홀리데이 컬렉션 9만4천원.
별이 만들어내는 황홀한 광경을 녹여낸 홀리데이 제품이 빛나는 연말을 선물한다. 디올 ‘꿈의 아뜰리에’는 무슈 디올의 저택 위로 쏟아지는 별들의 장엄한 광경을 별자리 모티프로 표현했다. 꽃과 별이 새겨진 5 꿀뢰르 꾸뛰르는 물론 루즈 블러쉬, 루즈 디올 등을 만날 수 있다. 나스는 화려한 골드 패키지에 별을 그려 넣었다. 특히 치크 팔레트와 립스틱엔 별 음각을 새겨 넣어 바르기 아까울 만큼 특별하다. 겔랑의 메이크업 제품들엔 황홀한 별빛이 내려앉았다. 아이 젤 글로스와 루즈 G 립스틱엔 빛나는 별을 섬세하게 각인했으며 옹브르 G 아이섀도엔 별빛 컬러를 담았다. 입생로랑 ‘골드 컬렉션’은 별과 다이아몬드, 메탈릭 골드 디테일이 눈부시게 빛난다. 별 하나에 추억과 별 하나에 사랑과 별 하나에 아름다움을 담아 환상적인 홀리데이를 맞이하길.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