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카타르 월드컵 기념 힙하고 핫한 스페셜 아이템은?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2022 카타르 월드컵 기념 힙하고 핫한 스페셜 아이템은?

월드컵의 재미를 더해주는 패키지들

BAZAAR BY BAZAAR 2022.11.23
 

푸마 헤리티지 저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2022 카타르 월드컵을 맞이해 축구 헤리티지와 스트릿 스타일을 결합한 ‘헤리티지 저지’를 출시했다. 푸마 헤리티지 저지는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화자 되는 과거 푸마의 대표적인 축구 저지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스트릿 스타일과 접목한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특징! 특히 이번에는 헤리티지 저니는 스니커즈 편집샵 ‘아트모스’와 ‘카시나’ 풋볼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오버더피치’ 등 최근 핫한 패션 채널 및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와 협업해 한층 더 힙하고 멋스러운 세 가지 디자인을 선보이기도.
 

코카콜라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  

 
 
전 세계인들의 축제인 2022 카타르 월드컵을 기념해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가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전 세계인 축제인 월드컵을 코카-콜라와 함께 응원하고 즐거움을 나누면 마법처럼 더욱 짜릿해질 수 있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믿는 순간, 마법처럼(Believing is Magic)’ 캠페인을 선보인 것.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코카-콜라는 전 세계 인기 축구 선수들의 파니니 스티커를 활용한 한정판 월드컵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파니니 스티커는 월드컵 본선에 진출한 선수들의 모습을 담은 카드 도감으로 197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전 세계 축구 팬들과 수집가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제품 라벨에 FIFA 월드컵 2022™ 공식 엠블럼과 함께 손흥민, 루카 모드리치, 케빈 더 브라위너, 데클란 라이스, 앙헬 디 마리아의 파니니 스티커 이미지를 디자인 요소로 담아내 소장 가치를 한층 높였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