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예원의 냉장고 속 다이어트 식품 10
」다이어터들의 삼시세끼를 책임지는 닭가슴살. 안예원 역시 몸매 관리를 위해 닭가슴살을 꾸준히 먹는다. 퍽퍽하고 맛없는 닭가슴살을 맛있게 먹는 그녀만의 방법은 바로 매운맛을 선택하는 것. 매운맛이 닭고기의 비린내와 느끼함을 잡아준다.
2. 동물복지 구운란
닭가슴살과 더불어 단백질 섭취를 위해 필수로 먹는 계란. 구운란은 따로 삶지 않고 바로 섭취할 수 있어 편하다. 안예원은 케이지가 아닌 넓은 공간에서 키운 닭이 스트레스 없이 낳은 동물복지 구운란을 선호하는 편. 하루 섭취량은 흰자 4개 정도가 적당하다.
3. 연두부
입 안에서 부드럽게 녹는 식감을 좋아하는 안예원이 사랑하는 아이템. 다이어트 식단이라도 맛없는 음식은 용납할 수 없다는 안예원은 연두부에 동봉된 오리엔탈 소스를 뿌려 먹는 편.
4. 스틱채소
하루 야채 정량을 채우기 위해 즐겨 찾는 아이템. 아삭거리는 식감이 씹는 재미를 줘 새로운 것을 먹고 싶다는 욕구를 충족시켜준다.
5. 비에날씬 BNR17
국내 최초로 식약처 기능성 인정을 받은 다이어트 유산균. 하루 2번 편한 시간대에 1캡슐씩 섭취하면 한국인 모유 유래 유산균 100억 마리가 장 건강뿐 아니라 체지방 감소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이어트 중 찾아오기 쉬운 변비는 물론 체지방 감소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
6. 돌체라떼
쾌변 효과를 명확하게 증명할 수는 없지만, 알사람은 다 아는 입소문 아이템.
7. 썬칩
치팅데이에 절대 없으면 안되는 제품. 씹는 맛이 좋고 시즈닝이 강력해 다이어트 스트레스가 한 방에 날아간다. 바나나 우유까지 곁들이면 환상 그 자체.
8. 젤리
새콤달콤한 맛이 당길 때 2~3개씩 먹으면 좋은 안예원만의 보상 간식.
9. 냉동 블루베리
아침마다 온가족이 먹는 아침 필수템. 냉장실이 아닌 냉동실에 보관했다 살짝 녹여 먹으면 더 맛이 좋다.
10. 오렌지
과식 충동을 눌러주는 안예원만의 비장의 아이템. 기본적으로 과일은 당이 높아 많이 먹는 것을 권하지는 않지만, 가끔 두 개 정도 먹으면 생각보다 포만감이 높고 욕구가 충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