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울스(KNWLS)의 2023 S/S 컬렉션 신상을 입어 화제를 모은 두아 리파. 수십 개의 자그마한 링을 장식한 독특한 디자인의 어그 부츠 역시 노울스 제품이다. 하늘하늘한 디자인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하는 데일리 드레스에 투박하고 귀여운 어그 부츠를 매치해 두아 리파만의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패션 기사마다 벨라 하디드의 이름을 하도 보아 많이 지겨울 수도 있겠지만, 어쩔 수 없다. 지금 그녀만큼 옷 잘 입고 그녀만큼 새로운 아이템을 가장 빠르게 유행시키는 아이콘도 없으니까. 길거리에 무심하게 앉아 피자를 먹는 모습조차 근사하다. 스포티한 무드의 가죽 재킷과 팔라스의 캔버스 백, 두툼한 삭스를 신고 짧은 어그 부츠를 신은 모습은 당장 따라 하고 싶을 정도.

모던한 스타일을 즐기는 슈퍼 모델 엘사 호스크의 룩을 참고한다면 어그 부츠를 색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소재와 편안하고 우아한 실루엣의 니트 카디건과 스커트에 두툼한 흰 양말, 어그 부츠를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모던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그야말로 ‘뉴욕 브런치 룩’의 정석.

뼛속까지 시린 한파가 두렵지만 멋은 챙기고 싶다면 김나영의 룩이 해답이 될 듯. 귀여운 디자인의 더플코트와 손뜨개 발라 클라바, 여기에 복슬 복슬한 퍼 텍스쳐가 매력적인 부츠를 신었다.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함은 물론이고 겨울의 정취가 물씬 느껴지는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윈터 코트 룩.


겨울 캠핑의 필수품은 단연 어그 부츠! 편안함과 멋스러움을 모두 챙긴 차정원의 룩을 참고해 보자. 반려견도 거뜬히 품을(!) 만한 넉넉한 사이즈의 유틸리티 패딩 코트와 트레이닝 팬츠에 클래식한 어그 부츠를 신었다. 캠핑장의 한파도 두렵지 않을 편안하고 귀여운 어그 부츠 스타일링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