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블리’ 공효진이 결혼식을 올린 곳은 어디?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Celebrity

‘공블리’ 공효진이 결혼식을 올린 곳은 어디?

배우 공효진이 결혼식을 알리며 업로드한 SNS 사진 속 달콤한 모멘트!

BAZAAR BY BAZAAR 2022.10.17
섹시하면서도 털털한 그만의 매력을 뽐낸 웨딩 룩. 시스루 소재를 사용한 웨딩드레스에 뉴발란스 993과 레드 컬러의 삭스를 매치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그야말로 ‘공블리가 공블리 했다’를 여실히 보여준 순간!
 
결혼반지와 커플 시계를 착용한 채 손을 맞잡고,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낸 그녀. “JUST MARRIED!”라는 글과 함께 살짝 보이는 웃음이 그녀의 결혼을 실감케 한다. 팬들의 시선을 끈 커플 반지와 시계는 그녀가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피아제 제품.
 
@ohfleurnyc@ohfleurnyc@ohfleurnyc
모두의 궁금증을 일으킨 그녀의 결혼식이 열린 곳은? 뉴욕 맨해튼에서 2시간 30분 정도 떨어진 몬탁 비치 리조트.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야외 결혼식을 올릴 수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높은 층고에 플라워 장식은 뉴욕의 플로리스트 ‘OH FLEUR’이 작업한 것으로, 정갈한 테이블 세팅과 식장을 가득 메운 다채로운 색감의 생화들이 압권이다. 아무 설명도 없이 결혼식장 내부 사진을 업로드했지만, 따스한 햇살이 드는 오후, 지인들만 초대해 작지만 아름다운 결혼식을 올렸음을 짐작게 했다.
 
웨딩 기프트를 들고 흐뭇한 미소를 지어 보인 공효진. 결혼 후 첫 근황을 알린 사진이기도. “저는 아직도 뱅글뱅글"이라며 결혼식 후 정신없는 새 신부의 기분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그녀의 손에 들린 기프트의 정체는 바로, 뉴욕의 수제 초콜릿 숍 ‘Stick With Me Seets’의 디저트 봉봉. 동화책처럼 열어보는 패키지에 하나의 예술 작품 같은 디자인의 달콤한 초콜릿이 칸칸이 담긴 게 특징이다. 웨딩 선물인 초콜릿만큼 그녀 또한 달콤한 신혼생활을 시작하길!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