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한글을 담은 스니커즈 2 #신상신Go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힙’한 한글을 담은 스니커즈 2 #신상신Go

576번째 한글날을 기념하는 나이키와 푸마의 신상 슈즈

BAZAAR BY BAZAAR 2022.10.14

나이키 ‘에어 맥스1 &97 Hangul Day’

 
나이키 '에어맥스 1 Hangul Day' 18만 9천원나이키 '에어맥스 1 Hangul Day' 18만 9천원나이키 '에어맥스 1 Hangul Day' 18만 9천원
나이키 '에어맥스 97 Hangul Day' 22만 9천원나이키 '에어맥스 97 Hangul Day' 22만 9천원나이키 '에어맥스 97 Hangul Day' 22만 9천원
지난해 ‘한글날’ 기념 에어 포스 1을 출시했던 나이키. 올해는 에어 맥스 1과 97 , 두모델의 한글날 버전을 출시한다. 뉴트럴 한 컬러의 에어 맥스 1,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조화된 어퍼를 가진 에어 맥스 97 모델은 텅의 네모난 스티치, 플라스틱 오버레이에 새겨진 한글 ‘나이키’ 등 은은한 디자인 디테일이 특징. 스토퍼가 달려있는 토글 신발끈은 신고 벗기 편안함은 물론, 스트릿 무드를 배가하는 포인트가 되어준다. 바로 내일 15일에 출시되는 97 모델, 그리고 19일 출시 예정인 1 모델은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 구매 가능하므로 발빠른 클릭은 필수!  
 

푸마 ‘스웨이드 빈티지 코리아’

푸마 '스웨이드 빈티지 코리아' 13만 9천원
 
푸마(PUMA)가 한글날을 맞아 한정판 '스웨이드 빈티지 코리아'를 출시했다. 푸마의 아이코닉한 아이템 '스웨이드 빈티지'에 한국 전통의 미적 요소를 담아낸 것! 뉴트럴한 컬러의 스니커즈는 스웨이드 소재를 사용해 데님, 슬랙스 등 다양한 팬츠와 부담없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 오방색과 태극기에서 영감받은 색 조합이 신발 곳곳에 더해졌으며, 특히 푸마의 비전을 나타내는 여러 문구들을 이정화 서예가의 서체로 풀어내는 등 한글날의 의미를 더욱 배가하는 요소들로 가득하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