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EBS
EBS 〈딩동댕 유치원〉은 현실에 기반한 자연 친화적 유치원을 배경으로, 다문화 아동과 장애 아동 캐릭터를 통해 어린이 시청자들이 공동체적 감수성을 자연스럽게 받아들이게 만든 한국 최장수 유아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이찬혁이 자신의 정규 1집 '에러(ERROR)' 발매를 앞두고 깜짝 출연을 자처한 것.

사진 / EBS
EBS에 따르면 이찬혁은 딩동댕 친구들과 함께 기타를 치며 "김밥!"을 외치거나, 학예회 관람석에 덩그러니 앉아있는 등 일주일 동안 매일매일 엉뚱한 모습으로 〈딩동댕 유치원〉에 등장할 전망이다.
〈딩동댕 유치원〉 관계자는 "요일별로 댄스·동화·감수성·경제·어린이 문해력의 다양한 코너로 구성된 〈딩동댕 유치원〉에서 숨은 그림처럼 곳곳에 등장하는 이찬혁을 찾는 재미는, 기존 유아 프로그램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색다른 유쾌함을 자아낸다"며 "순간순간 등장할 때마다 그가 짓는 무표정은 신보 '에러(ERROR)'와 같이 밝은 분위기 속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사진 / EBS
이찬혁은 "딩동댕 친구들과의 교감은 정말 예술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림책 글 작가로도 활동하며 어린이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던 이찬혁은 이번 〈딩동댕 유치원〉 출연을 통해 또 한 번 어린이들과의 즐거운 교감을 보여줄 예정.
이찬혁의 기상천외한 모습은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아침 8시 EBS 1TV 〈딩동댕 유치원〉에서 한 주 동안 볼 수 있다.

사진 / EBS

사진 / YG엔터테인먼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