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뽐뿌 제대로 오는 ‘연애 리얼리티’ 추천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Art&Culture

연애 뽐뿌 제대로 오는 ‘연애 리얼리티’ 추천

환승 연애, 나는 솔로 좋아하면 클릭!

BAZAAR BY BAZAAR 2022.10.12
솔로에게 가을은 옆구리가 시린 계절이다. 날씨는 쌀쌀해지는데 온기를 채워줄 이가 없어 마음이 시릴뿐더러 일 년 중 가장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혼자 보낼 것 같은 예감이 들기 때문. 죽은 연애 세포를 깨워주는 데는 남녀의 달달한 썸을 담은 연애 리얼리티만 한 게 없는데, 화제의 환승 연애와 나는 솔로를 이미 정주행했다면 더더욱 추천하는 꿀잼 각 연애 리얼리티를 소개해본다.
 
 
tvN 〈각자의 본능대로〉

tvN 〈각자의 본능대로〉

tvN 각자의 본능대로
밸런스 게임의 단골 질문인 ‘사랑 vs 우정’을 주제로 전개되는 〈각자의 본능대로〉. 찐친끼리 출연해 친구와 같은 이성을 마음에 두었을 때, 사랑을 포기할 수 있을지에 주목한다. 절친과 여행 온 기분에 신나는 것은 잠시뿐, 동일한 이성을 좋아하게 되면서 치열한 눈치싸움이 시작된다. 친한 사이라고 해서 마냥 잔잔하게 흘러가지 않으니 긴장의 끈을 놓지 말 것! 어떤 이는 사랑을 쟁취하고자 우정을 과감하게 저버리며 긴장감을 증폭시킨다. 이런 극한의 상황에서 출연자들은 사랑과 우정을 모두 지켜낼 수 있을까?  
 
 
채널S & K-STAR 〈나대지마 심장아〉

채널S & K-STAR 〈나대지마 심장아〉

채널S & K-STAR 나대지마 심장아
친구 사이에서 연인이 되는 서사를 좋아한다면 더욱 몰입할 〈나대지마 심장아〉. 남사친 혹은 여사친과 한 숙소에서 생활하며 친구 그 이상으로 발전하거나 다른 이성과 커플이 되어 나가게 된다. 남녀 사이에 친구가 없다고 확신하는 메기의 등장으로 평화롭던 애정 전선에 불이 들어오고 여왕벌 빌런의 애매모호한 행동으로 러브라인의 판도가 뒤집히니 끝까지 집중은 필수! 고구마 백 개를 먹은 듯 속이 답답해질 때마다 풍자를 비롯한 패널들의 시원시원한 멘트가 속을 뻥 뚫어줄 것이다.  
 
 
tvN 〈비밀남녀〉

tvN 〈비밀남녀〉

tvN 비밀남녀
추리 예능 마니아라면 주목! 〈비밀남녀〉는 서로가 어떤 비밀을 가지고 있을지 추측하며 데이트하는 내용이다. 이성을 만날 때 걸림돌이 되었던 콤플렉스가 진정한 사랑을 찾기 위한 매개체로 활용되는데, 과연 상대의 비밀을 알고 난 후에도 변치 않는 사랑이 가능할까? 초반에는 힌트를 통해 비밀을 추리하는 재미가 쏠쏠하다면 후반에는 각자의 비밀로 인해 혼란스러워지는 감정선이 몰입 포인트다. 특히 러브라인이 확실해지는 시점에 비밀이 무작위로 공개되어 출연자들의 마음이 점점 복잡해진다. ‘나라면 감당할 수 있을까?’ 감정 이입하다 보면 시간 순삭을 경험하게 될 것. 
 

Keyword

Credit

    어시스턴트 에디터 / 조문주
    사진/ <각자의 본능대로> 공식 홈페이지
    K-STAR 공식 홈페이지
    <비밀남녀> 공식 홈페이지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