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미지 출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
김나영과 박소앙의 서울 투어 첫 코스는 맛집! 오랜 시간 외국에서 생활한 '남사친'을 배려한 김나영의 선택은 한남동에 위치한 한정식 전문점 '단비'다. 깐깐한 미식가들도 인정한 곳답게 평일에도 예약하기가 꽤 힘든 곳. 점심과 저녁 코스요리로 선보이는데, 물회, 꽃게탕, 김치찜, 보리굴비 등 상다리 부러질 정도로 다양한 상차림을 즐길 수 있다. 중요한 손님 접대나 외국인 친구와 함께 가기 좋은 곳!

이미지 출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
든든히 배를 채운 두 사람이 '식후 커피 수혈'을 위해 찾은 카페! 커피 업계의 애플이라 불리는 블루보틀이다. 의외로 커피의 성지로 손 꼽히는 베를린에 '블루보틀' 매장이 없다고. 블루보틀은 로스팅한 지 48시간 이내의 스페셜티 원두만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는데, 에스프레소, 핸드드립을 중심으로 커피 메뉴 구성을 늘리지 않고 맛에 집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미지 출처: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
03 대망의 하이라이트, 한의원&발 마사지
외국에서 온 남사친을 위한 서울 투어 코스의 하이라이트! 하루의 피로를 말끔하게 씻어 줄 한의원 치료 &발 마사지 코스다. 테라피를 마친 박소앙의 반응은 "새로운 사람이 된 것 같아, 한 번 더 와야 하는 거 아니야?"라는 말을 할 정도로 대 만족. 시차 적응과 종일 걷느라 고생한 친구를 세심하게 배려한 김나영의 센스가 돋보이는 대목!
더 자세한 김나영 X 박소앙의 서울 투어가 궁금하다면? 유튜브 채널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