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가 본격적으로 시작한 유튜브 채널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Lifestyle

수지가 본격적으로 시작한 유튜브 채널

채널명은 배우 이동휘가 추천한 ‘수지맞지’도, 선미가 제안한 ‘수지타산’도 아니다.

BAZAAR BY BAZAAR 2022.10.06
 
수지가 자신만의 유튜브 채널 ‘suzy’를 개설하고 첫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0월 4일, ‘여행 브이로그’라는 제목으로 업로드된 영상에는 수지가 말뫼를 여행하는 모습이 담겼다. “저희는 지금 말뫼 갈 거예요, 스웨덴. 여기서 한 시간밖에 안 걸린대요.” 덴마크에서 스웨덴 말뫼로 향하는 기차 안에서 시작된 영상은 수지가 말뫼에 도착한 후 자유롭게 거리를 걷고 로컬 마켓을 둘러보는 장면으로 마무리된다. 
3분짜리의 짧은 영상이지만, 팬들은 그저 행복하다는 반응! 수지는 “여행 갔을 때 찍어 놨던 영상”이라는 설명과 함께 어떤 콘텐츠를 찍으면 좋을지 댓글로 알려달라는 말을 덧붙였다. 채널 개설 후 3일째인 현재 구독자 수는 13만 명을 넘었고, 첫 콘텐츠인 말뫼 여행 브이로그의 조회 수는 43만 회를 기록하고 있다(10월 6일 기준). 어제는 오늘 6시에 공개되는 수지의 자작곡 디지털 싱글 ‘Cape’의 티저 영상도 올라왔다. 어떠한 수식어도 없는 ‘suzy’라는 채널명처럼, 가수이자 배우, 그리고 20대 여성 수지의 세계가 유튜브에서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된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