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프와 관능 사이, 가죽 재킷 스타일링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터프와 관능 사이, 가죽 재킷 스타일링

이보다 더 유용할 수 없다. 휘뚜루 마뚜루 다재다능한 옷, 가죽 재킷의 매력.

BAZAAR BY BAZAAR 2022.10.04
들쑥날쑥한 일교차에 입을 게 없다며 투덜대기 일쑤인 요즘, 우리의 고민을 단번에 해결해 줄 만능 아이템 가죽 재킷! 옷장에 하나쯤 꼭 있어야 할 가죽 재킷은 ‘원 앤 온리’ 이자 영원한 클래식 아이템으로 유행에 관계없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바이커 재킷, 블레이저 등 디자인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가죽 재킷, 스타들은 어떻게 입을까?
 
 
 
 

지수

LA로 떠난 지수의 데일리 룩을 함께한 만능 아이템은? 바로 간결한 디자인의 가죽 재킷! 평소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즐기는 지수답게 가죽 재킷 스타일링도 그녀에게 ‘찰떡’인 분위기로 연출했다. 심플한 하늘색 셔츠와 플리츠 미니스커트, 여기에 귀여운 레터링이 장식된 볼캡까지! 가죽 재킷으로도 지수처럼 사랑스러운 스쿨 걸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두아리파

어떤 아이템이든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할 줄 아는 패션 두아리파. 그녀는 낡고 빛바랜 듯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미우미우의 갈색 가죽 재킷으로 남다른 스타일을 완성했다. 세트업 레더 팬츠와 가방, 배가 살짝 보이는 크롭트 셔츠 역시 완벽한 선택! 커다란 후프 이어링으로 90년대 무드를 더욱 강조했다.

 
 
 

에밀리 신레브

이번 시즌 패션 위크의 리얼 웨이를 뜨겁게 달군 스타일리스트 에밀리 신레브. 평소 그녀의 SNS에서 라이더 재킷을 자주 목격할 수 있는데, 어떤 아이템을 매치하느냐에 따라 천차만별인 분위기를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패션 위크를 위해 한껏 멋을 낸 그녀는 살결이 비치는 네온 그린 시폰 홀터넥 톱에 현란한 프린트의 팬츠를 매치하고 평소 그녀가 아끼는 커다란 바이커 재킷을 무심하게 걸쳤다. 서로 이질적이면서도 근사한 조화를 보여주는 스타일링 감각이란!

 
 
 

현아

1990년대 무드의 간결한 가죽 블레이저도 최근 다시 유행 중인 아이템. 과감한 헤어 커트로 화제를 모은 현아는 군더더기 없이 간결한 가죽 블레이저에 캐주얼한 티셔츠, 핫 핑크 컬러 팬츠를 선택해 당장 따라 하고 싶은 룩을 완성했다. 개성 넘치면서도 시크하고, 통통 튀면서도 단정한 그녀의 스타일은 데일리 룩으로 안성맞춤.

 
 
 

최수영

캐주얼룩의 정석! 가죽이 조합된 바시티 재킷을 선택한다면 어떤 아이템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캐주얼한레더 재킷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 깔끔한 화이트 탱크톱에 소매 부분에 가죽이 덧대어진 바시티 재킷을 입은 최수영의 모습을 참고할 것. 온몸을 가죽으로 감싸는 듯한 기존 재킷이 부담스럽다면 최수영처럼 캐주얼한 디자인의 제품도 좋은 대안이 되어 준다.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