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시대를 풍미했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에이브릴 라빈을 기억하는지. ‘텐 미닛’으로 광풍을 일으켰던 이효리는 또 어떻고! 자유분방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스트리트 룩을 유행시켰던 과거 패션 아이콘들의 스타일에는 꼭
카고 팬츠가 함께였다. 대범한 실루엣과 커다란 포켓이 특징인 군인 바지를 연상케 하는 이 카고 팬츠가 화려하게 귀환했다는 소식.
최신 유행하는 아이템들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능수능란하게 스타일링하기로 유명한 모델 김아현. 쉽게 소화하기 힘든 강렬한 레드 컬러의 카고 팬츠도 그녀가 입으면 남다르다. 레드 컬러와 조화롭게 어울린 컬러 스트라이프 톱, 상큼한 그린 컬러 호보 백을 매치해 쿨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과거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세련된 외모와 스타일로 환골탈태 후 매일 ‘리즈 갱신’ 중인 시미 & 헤이즈 자매. MZ 세대의 패션 아이콘으로 거듭난 그녀들의 데일리 룩을 함께하는 일등 공신은 바로 카고 팬츠다. 2000년대 초반 패션 아이콘들의 힙합 룩이 떠오르는 다양한 카고 팬츠 스타일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시미카드라의 트레이드 마크인 크롭트 나시 톱과 매치해 보길.
모델이자 슈퍼 인플루언서, 아이폰 케이스 브랜드 ‘와일드 플라워 케이스’를 전개하는 커리어 우먼이기도 한 시드니 카슨의 카고 팬츠 룩을 눈여겨볼 것. 그때 그 시절 유행했던 BAPE의 시그니처 디자인을 닮은 강렬한 프린트의 카고 팬츠와 담백한 그레이 후디를 매치했다. 블랙 선글라스를 곁들여 힙한 스트리트 무드를 완성!
각양각색 카고 팬츠들 사이에서 갈팡질팡하고 있다면, 제니의 데일리 룩을 참고할 것. 비교적 스타일링이 쉬운 무채색 컬러 팬츠를 선택한다면 제니처럼후디, 가죽 재킷 등 다양한 데일리 아이템과 쉽게 연출이 가능하다. 다리를 보다 길어 보이게 만들어 줄 플랫폼 슈즈도 필수.
카고 팬츠로 시크하고 모던한 룩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마르타 시강의 모습. 포켓이 보일 듯 말 듯 은근하게 장식된 세련된 베이지색 팬츠에 과감한 등 노출이 특징인 니트 톱을 더했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컬러 톤에 레드 라이닝이 들어간 슈즈로 위트 있는 포인트를 가미한 점도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