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버 재킷 스타일의 정석을 보여주는 블랙핑크 리사의 룩. 시크한 블랙 앤 화이트 투톤 컬러의 봄버 재킷에 흰 면 티셔츠, 배기 데님 팬츠로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한 룩을 선보였다. 여기에 에비에이터 선글라스와 진주 목걸이로 근사한 포인트를 더한 점이 돋보인다. 올가을 꼭 따라 하고 싶은 리사의 룩!
봄버 재킷을 보다 색다르게 연출하고 싶다면 헤일리 비버의 파파라치 사진을 참고하길. 캐주얼한 분위기가 강한 봄버 재킷을 가죽 소재로 선택한다면 나이트 파티에도 스스럼없이 어울리는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헤일리 비버처럼 레깅스와 스니커즈를 매치해 세련된 데일리 룩을 완성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 게다가 편안하기까지 하니, 선선한 가을밤 산책 룩으로도 제격이다.
모던하고 정제된 실루엣의 룩을 즐겨 입는 코펜하겐의 패션 아이콘 페르니에 테이스백. 그녀가 입으면 봄버 재킷도 왠지 남달라 보인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블랙 봄버 재킷에 샤넬의 브라 톱, 블랙 롱 스커트를 더해 우아한 무드를 강조했다. 블랙 수트 재킷이 재미 없게 느껴진다면 그녀의 룩이 좋은 대안이 될 듯.
보머 재킷도 러블리할 수 있다! 김도연은 블랙 보머 재킷에 선명한 핑크 팬츠를 매치해 자신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완벽하게 살린 스타일을 완성했다. 귀여운 통굽 슈즈에 양말까지 핑크 컬러로 맞춘 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