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단비와 이석의 아티스트 정신 || 하퍼스 바자 코리아 (Harper's BAZAAR Korea)
Fashion

신단비와 이석의 아티스트 정신

골든구스와 함께한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 비하인드 신 공개!

BAZAAR BY BAZAAR 2022.09.07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가 첫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의 비하인드 신을 공개했다. 8월 31일 공개 된 골든구스의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에는 골든구스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사이먼 도미닉을 중심으로, 댄서 립제이, 비주얼 아트 및 개념 미술 아티스트 신단비와 미디어 아티스트 이석이 참여했다. 골든구스 글로벌 캠페인에는 각 분야의 대표적인 아티스트들이 그들이 생각하는 완벽함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들만의 독특한 시각적 표현을 영상에 담았다. 그리고 9월 7일 공개 된 비하인드 신에서는 캠페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완벽함에 대한 생각과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각 아티스트들의 컨셉이 만들어지게 된 계기 등을 그들의 목소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완벽은 끝이 아니라 그 과정 속에 있다.
신단비x이석
 
음양의 조화가 돋보이는 아티스트 커플 신단비와 이석은 전혀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서로 상반되는 균형의 조화를 완성했다. 아날로그 관점을 집중적으로 표현하는 아티스트 신단비와 디지털 관점을 담아내는 미디어 아티스트 이석은 서로 다른 양면의 예술적 세계를 표현했다. 두 아티스트는 골든구스와 함께 각자가 구현한 상반된 측면을 포용하며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조화를 그들만의 방식으로 담아냈다. 이질적인 두 관점을 지닌 신단비와 이석은 서로를 보완하며 더욱 풍성한 시각의 작품을 캠페인에서 선보였다.
 
사이먼 도미닉사이먼 도미닉사이먼 도미닉립제이립제이골든구스 슈즈
이번 골든구스의 글로벌 캠페인 ‘The Spirit of the Artist’는 사이먼 도미닉, 립제이, 신단비와 이석처럼 각기 다른 아티스트들이 만나 서로의 다양한 재능을 표현하고, 새로운 것을 창조하며, 나아가 우리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당신이 보고 느낀 메시지가 바로 골든구스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며 신념이다.  
 
▶︎골든구스 바로가기

Weekly Hot Issue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